디올 베르니

생기있는 컬러, 완벽한 드레스, 한 번의 터치로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하이-테크 브러쉬

21가지 꾸뛰르 컬러

디올 메이크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티엔은 매 시즌 디올 꾸뛰르 컬렉션과 조화를 이루는 생기 넘치는 새 디올 베르니 컬러를 창조했습니다. 디올 베르니는 레드 및 베이지 사파리 하이네스와 같은 변함없는 우아함을 보여주는 컬러와 쟈리너 골드 및 타임리스 골드와 같은 과감한 컬러들을 결합하여 다양한 컬러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디올 베르니: 선명하게 반짝이는 21가지의 꾸뛰르 컬러들이 디올 런웨이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오래 지속되는 오뜨 컬러

새로운 디올 베르니가 더욱 반짝이고 윤기있는 모습으로 탄생했습니다. 실제로 발랐을 때 가장 아름답게 나타나는 컬러를 만들기 위해서 각각의 피그먼트 입자를 최소화하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디올 베르니의 텍스춰는 폴리머와 수지의 혁신적인 조합으로 갈라지지 않고 발릴수 있게 해줍니다. 빛나고 더 오래 지속되는 컬러감을 선보입니다.

빛을 증폭하여 더욱 반짝이고 광택있는 포뮬러로 선보이는 디올 베르니는 케라틴을 강화하여 바를수록 더욱 건강한 네일로 가꿔줍니다.

바를 때마다 더욱 튼튼하고 힘 있는 네일을 만들어 줍니다.

깔끔한 사용감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네일 라커를 바를 수 있도록 디올이 혁신적인 디자인의 브러쉬를 선보입니다. 둥글게 커팅된 더 넓어진 브러쉬로 네일을 바르기에 이상적입니다. 네일 폴리쉬가 매끈하게 발리며 왼손과 오른손 모두 바르기 쉽습니다.
또한 브러쉬가 반짝임, 커버력, 지속력 등 새 포뮬러의 효과를 최대로 끌어 올려 줍니다.

먼저 보호 성능이 있는 베이스 코트 아브리콧을 한 겹 발라 네일을 튼튼하게 하고 폴리쉬의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그 후 완벽한 마무리를 위해 디올 베르니를 아주 얇게 한 차례 바른 후 좀 더 두껍게 한번 더 바릅니다.
선명한 컬러 및 반짝임을 위해 탑 코트 아브리콧을 바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