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사이언스

폭넓은 이해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추구하는 디올 사이언스는 저명한 파트너들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디올의 특별한 철학을 실현시킵니다. 아름답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여 오늘, 그리고 내일도 생기 넘치는 젊은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놀라운 효능의 디올 스킨케어

40년 동안, 디올 사이언스는 놀라움과 혁신 그 이상이상을 선사하기 위하여 끊임 없이 노력해왔습니다. 프랑스, 중국, 일본 등 3 곳의 연구소에서 260명의 연구진은 분자 생물학, 피부학, 화학, 유전체학, 식물학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전문성을 자랑합니다.
미국 스탠포드 대학, 영국 브래드포드 대학, 이태리 모데나 대학, 프랑스 피에르 마리 퀴리 대학 연구소 등 세계 유수의 대학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긴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올 사이언스는 이런 특별한 파트너쉽을 통해 언제나 한 발 앞서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코스메틱 분야에 접목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과 혁신에 대한 끓임 없는 노력은 LVMH 연구소가 보유한 300개가 넘는 특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위한 혁신적인 과학

디올은 우수한 파트너쉽을 통해 혁신적인 실험 기록들을 남겼습니다. 1986년 디올은 리포솜을 사용한 캡춰 라인을 통해 안티에이징이 혁명을 이끌었습니다.
2003년에는 피부의 순환을 도와주는 아쿠아포린의 역할을 밝혀 냈고 이를 통해 하이드라라이프 라인을 탄생시켰습니다.
또한 2008년부터 시작된 피부 젊음에 대한 연구는 캡춰 토탈 라인을 통해 훌륭한 성과를 내며 전문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디올 사이언스는 끊임 없는 내부적인 연구와 노벨상 수상의 경험이 있는 실력 있는 연구진과의 협업을 통해 기술 개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해왔습니다.

오래도록 지속되는 젊고 아름다은 피부를 향한 디올의 특별한 노력

여성을 빛나고 아름답게 만들고자 했던 디자이너 크리스챤 디올의 소망과 함께 탄생한 디올 스킨케어는 아름다움과 젊음을 위한 이상적이고 전문적인 연구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디올 사이언스는 한가지 효과에만 집중하지 않고 피부 미치는 전반적인 효과를 고려합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자연적인 균형을 유지시켜 젊고 빛나는 피부의 필수적인 구조를 유지하고 보호하며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디올 사이언스는 십 년 후에도 오늘보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피부가 아름다움으로 오래도록 반짝이게 도와줍니다.
시간의 흐름 속 아름다움에 대한 디올의 약속을 피부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올 스킨케어는 외부 전문가들의 객관적인 평가는 물론, 내부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그 효과와 우수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