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렌하이트 알아보기

화렌하이트가 남자다움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합니다... 세계와 자연 속에서 삶의 의미와 무한함을 찾아 나서는 자유로운 남자의 모습입니다.

인스퍼레이션

전설을 만들어 내는 혁명
위대한 클래식 향수 반열에 오른 향수들은 처음에는 모두 혁명, 충돌로 여겨졌습니다. 1988년, 남성 향수 세계에 있어 이단아로 평가 받았던 아름다운 향수, 화렌하이트가 탄생합니다.
디올의 개척 정신을 그대로 구현한 화렌하이트는 그 동안 향수가 개척하지 않은 영역인 꿈과 아름다움, 새로운 도전 등을 일궈냈습니다.
자연의 위대함과 폭발적인 힘에 맞서는 강한 남성성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화렌하이트의 현대적 감각은 오늘날까지도 그대로 이어져, 그 매력을 고스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화렌하이트는 전설의 원천인 패션 하우스의 창의적 직관을 보여줍니다. 창의적인 충돌입니다.
 
초기, 예술적 충돌
예술적 충돌을 통해 탄생한 이 향수의 아이디어는 미국 팝아트의 대가인 제임스 로젠퀴스트의 두 작품, "Fahrenheit 1982", "Brighter than the sun"이 만들어 지기 전, 뉴욕에 상륙했습니다.
당시 파격적이었던 화렌하이트는 이 작품의 매혹적인 레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됩니다. "과감"하지만 모던함이 살아있는 향수입니다.

"배럴" 노트, 향의 충돌
여성스러운 향, 바이올렛이 신비로운 느낌의 우드와 레더 어코드와 충돌하여 더욱 남자 다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우연한 기회에 만들어진 독특한 개성의 "배럴" 노트 또한 이제는 전설이 되었습니다. 탁 트인 뜰에 놓여 있던 향수가 따뜻한 햇볕을 받자 예상치 못했던 멋진 향이 연출된 것입니다.
그 즉시, 이 아름다운 향의 노트를 분석하였고 다시 만들게 됩니다. 화렌하이트의 시그니처 향이 탄생합니다.
 
화렌하이트 보틀, 산업적 충돌
화렌하이트 보틀 또한 산업적 충돌이었습니다. 작업 과정에서 레드 블렌드가 우연히 만들어졌고, 이것이 화렌하이트 보틀의 시그니처가 된 것입니다. 생고뱅 유리공예 작업장 화로에서, 열을 식히는 과정에 있던 결손 유리병에서 갑자기 여러 컬러가 조합된 멋진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만장일치로 이 힘있고 살아있는 레드를 선택하였고, 생고뱅 장인들의 전문성을 통해 특별 화로 디자인으로 보틀을 만들게 됩니다.
 
관습을 깨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화렌하이트는 영원함을 유지합니다.

위대한 클래식 향수 반열에 오른 향수들은 처음에는 모두 혁명, 충돌로 여겨졌습니다.

디자인

1988년, 남성 향수 세계에 있어 이단아로 평가 받은 아름다운 향수, 화렌하이트가 탄생합니다.
불타는 듯 강렬한 레드 보틀은 그을린 노을을 연상케 합니다.
미니멀한 원뿔 모양의 보틀은 잘 빠진 라인과 디올의 창의적이고 선구적인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오늘날까지도, 화렌하이트의 파격적인 모던함이 유지되어, 화렌하이트만의 매혹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화렌하이트 보틀 또한 산업적 충돌이었습니다. 작업 과정에서 레드 블렌드가 우연히 만들어졌고, 이것이 화렌하이트 보틀의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생고뱅 유리공예 작업장 화로에서, 열을 식히는 과정에 있던 결손 유리병에서 갑자기 여러 컬러가 조합된 멋진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만장일치로 이 힘있고 살아있는 레드를 선택하였고, 생고뱅 장인들의 전문성을 통해 특별 화로 디자인으로 보틀을 만들게 됩니다.

프랑소와 드마쉬의 화렌하이트

1988년, 화렌하이트는 진정 혁명적인 향수였으며, 오늘날도 우아한 바이올렛과 우드 및 레더의 강렬한 어코드가 만나 고유한 조화를 이루면서 혁신적인 향수로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뜨거움과 차가움, 남성성과 감각성이 공존하는 과감하고, 힘있는 매력을 지녔습니다.

화렌하이트 향수의 충돌

여성스러운 향, 바이올렛이 신비한 우드와 레더 어코드와 충돌하여 더욱 남자 다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우연한 기회에 만들어진 독특한 개성의 "배럴" 노트 또한 이제는 전설이 되었습니다. 탁 트인 뜰에 놓여 있던 향수가 따뜻한 햇볕을 받자 예상치 못했던 멋진 향이 연출된 것입니다. 그 즉시, 이 아름다운 향의 노트를 분석하였고 다시 만들게 됩니다. 화렌하이트의 시그니처 향이 탄생합니다.

아쿠아 화렌하이트로 프랑소와 드마쉬는 대조되는 것들을 충돌 시키는 방법을 통해 독특한 향의 경험을 제안합니다. 그는 새롭고 생동감으로 힘이 넘치는 상쾌함을 화렌하이트의 절제와 강렬함과 결합하였습니다. 물과 불의 만남을 재현한 아쿠아 화렌하이트는 폭발적인 자연의 상쾌함을 담은 파워풀한 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