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슈 디올의 작품을 확인하세요

시간을 초월한 컬렉션으로 강렬한 플로랄 향의 우아함이 담겨 있으며 디올의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 무슈 디올이 좋아하던 꽃들과, 지나간 다른 시대 정신을 나타냅니다.

인스퍼레이션

크리스챤 디올은 향수 병에서 그의 모든 드레스들이 하나씩 살아나서 여성들을 관능의 향으로 감싸 줄 향수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디올 꾸뛰르 하우스는 1947년 문을 연 이래, 디올의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나 무슈 디올이 좋아하던 꽃들을 연상 시키거나, 지나간 다른 시대 정신을 보여주는 향수를 만드는 데 전념해왔습니다.

디올 퍼퓸 하우스는 그의 독특한 유산을 기념하고자 "무슈 디올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디올 최초의 전설적인 향수 이후 디올 퍼퓸의 시그니처가 된 우아하고 시간을 초월한 강렬한 플로랄 향수들이 뒤를 잇고 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은 향수 병에서 그의 모든 드레스들이 하나씩 살아나서 여성들을 관능의 향으로 감싸 줄 향수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향수

크리스찬 디올의 가장 오래된 기억은 유년기 향수들에 대한 추억입니다. 꽃과 여성들의 향은 그의 꾸뛰르와 향수 작품 제작에 끊임 없는 영감을 주었습니다. 은방울꽃은 그가 가장 좋아하던 꽃입니다. 디올은 이 꽃과 관련된 미신을 믿어 패션쇼 당일 모델들의 치마단에 이 꽃을 살짝 넣어두기도 하였습니다.

디오리시모를 통해, 크리스챤 디올은 가장 아름다운 은방울꽃을 창조하였고, 봄의 새로움과 달콤함을 강조하는 향을 지닌 것입니다.

디자인

모든 무슈 디올의 작품들은 꾸뛰르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하고 전통적인 병에 들어 있습니다. 병 목에 실버 끈을 매고 디올 하우스의 상징적인 타원에 특이한 글씨체로 각 향수 이름을 섬세하게 새겨 무슈 디올을 기념한 병입니다.

무슈 디올의 향수 BY 프랑소와 드마시

2009년 프랑소와 드마시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플로랄 부케에 든 오리지널 오 드 뚜왈렛을 재조명한 디오리시모 오 드 퍼퓸을 창작하였고 "더욱 강렬하고 진한 작품, 자스민과 로즈 앱솔루트로 강화된 작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