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속 반대 편에서

"우리는 경이로움의 결정체이자,
꿈을 좇는 몽상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크리스챤 디올

인스피레이션

디올 하우스는 언제나 여성이 꿈꾸는 이상적인 아름다움과 기쁨 그리고 자유로움이 깃든 이상향을 추구합니다. 1946년 크리스챤 디올은, 몽테뉴가의 "경이로움의 결정체"로 널리 알려집니다. 전쟁이라는 힘든 시절을 겪은 사람들에게, 마법과도 같은 활기를 불어넣어 주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러한 활기와 창의성이 현재 디올의 이미지를 구축하게 됩니다.
오늘 날, 이러한 활력은 그 어느 때 보다도 강렬합니다.
즐거움, 젊음, 대담함에 대한 간절함.
이러한 열정은 디올 어딕트 향수에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원더랜드로의 초대

몽환적인 호화로운 성을 배경으로 회전 목마가 보입니다.
 
우아함을 지닌 디올 어딕트 헤로인은, 내면의 새로운 자아를 찾아 나서는 여행길에 오릅니다. 그녀의 여정은 거울을 마주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팜므 파탈의 매력을 지닌 그녀는, 지칠 줄 모르는 모습으로 거침없이 몽환적인 꿈속을 탐험합니다. 현실과 꿈 속을 넘나들며 모든 기억과 시간이 공존하게 되는, 거부 할 수 없는 여행이 시작됩니다.
 
향수 그 이상을 선사하는 디올 어딕트는 마치 원더랜드로의 여행과도 같습니다.
 
디올 어딕트, 센세이션을 불어 일으키는 향수.
디올 어딕트, 새롭고 매혹적인 세계로의 여정.

디올 어딕트의 새로운 시그니처

디올 어딕트 향수는 화려하고 센세이셔널하며 산뜻하고 대담함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각 향의 조합은 생기발랄하고 우아하며, 창의력 넘치는 젋은 여성의 모습을 대변합니다. 
 
오늘 날, 디올 퍼퓨머 크리에이터, 프랑소와 드마쉬는 강렬하고도 은은한 향을 지닌 새로운 디올 어딕트 오 드 뚜왈렛을 선보입니다. 즐거움이 깃들고 매력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향수입니다. 
 
탑 노트인 시실리아산 만다린은 즐거운 기운이 가득한 매력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화이트 플라워, 삼박 쟈스민, 투니시아산 네롤리가 함께 어우러져 샌달우드 에센스의 매혹적이면서도 고급스런 우디 베이스를 이룹니다.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디올 어딕트 오 드 뚜왈렛은, 이 시대의 아이콘이자 아름답고 자유로운 매력을 표현하는 향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