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디올, 특별한 향수

"저는 여성들에게 향기로 가득한 드레스를 선사하고자 이 향수를 만들었어요. 이 작은 보틀을 여는 순간, 제가 만든 드레스들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죠."
크리스챤 디올

디자이너의 향수

1947년 2월 12일, 크리스챤 디올은 그의 첫 패션쇼에서 새롭고 관능적인 쉐입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하퍼스 바자의 카멜 스노우는, "이는 진정한 혁명이다. 이 것은 뉴 룩이다!" 라고 외칩니다.
 
뉴 룩의 탄생과 함께 영원한 우아함을 표현한 새로운 향수, 미스 디올을 선보이게 됩니다. 미스 디올의 향이 가득했던 첫 패션쇼를 장식한 크리스챤 디올은, 당시 패션 하우스로는 이례적으로 '꾸뛰르 향수'라는 혁신적인 개념을 선보입니다.
 
"향수는 여성성을 표현하기 위한 필수적인 아이템이며, 드레스에 화려함을 더해줍니다." 크리스챤 디올

디올의 영원한 뮤즈, 나탈리 포트만

미스 디올은 스타일리쉬한 젊은 여성을 대변합니다. 자신감 넘치고 자유로운 그녀는 영원한 디올 레이디의 모습을 구현합니다.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나탈리 포트만은 그녀만의 우아함으로 디올 하우스의 뮤즈가됩니다. 그녀는 디올 오뜨 꾸뛰르 컬렉션 아트 디렉터인 라프 시몬스의 작품, 미스 디올 드레스를 입고있습니다. 생기 넘치고 세련된 그녀는 꾸뛰르의 전설을 과감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킵니다. 
 
미스 디올, 그 어느 때 보다도 매혹적입니다…

아이코닉 보틀

그 어느 것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미스 디올 보틀은, 오래 동안 이어져 온 디올만의 우아함을 상징합니다. 
진정한 모던함을 담은 미스 디올 보틀에는
꾸뛰르의 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수트와 같이 재단 된" 라운드 실루엣에 좀 더 강렬한 라인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디올을 상징하는 하운즈 투스 무늬가, 보틀의 양 옆 면에는 음각 장식이 새겨집니다. 파이널 터치로, 보틀 넥 부분에 디올을 상징하는 꾸뛰르 보우가 더해짐으로써 미스 디올의 우아함과 자유로움을 더하고자 한 꾸뛰리에 퍼퓨머로서의 남다른 열정을 표현합니다. 

놀랍고도 특별한 향수

1947년 크리스챤 디올은 미스 디올의 탄생과 함께 디올 퍼퓨머리의 역사를 새롭게 장식합니다. 특별한 그린 시프레가 오래 지속되는 향기의 혁명을 담아냈습니다. 
 
디올 퍼퓨머 크리에이터인 프랑소와 드마쉬는 미스 디올의 시프레 시그니쳐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합니다. 이탈리아산 만다린 에센스와 시트러스의 조합을 통해, 오리지널 미스 디올에 담긴 그린 노트의 갈바넘과 같은 상큼함을 표현합니다. 이 탑노트가 이집트산 자스민 앱솔루트와 블렌딩되어, 인도네시아산 패츌리 에센스의 감각적인 느낌으로 마무리 됩니다.
 
새로운 플로랄 스파클링 시그니쳐,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수 천 송이의 꽃으로 수놓인 드레스를 입은 것과 같은 화려한 느낌이 물씬 드는 향수입니다. 벨벳과 같이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노트를 피오니 향이 살포시 감싸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