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보기

강렬함이 돋보이는 아로마틱 시트러스

디올의 첫번째 남성용 향수로 탄생되던 때부터 대담한 향으로 사랑받으며 프랑스의 클래식 향수가 되었습니다. 세계 각국으로부터 시원한 시트러스 노트와 남성적인 우디 향 독특한 원료를 모아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이 향수는 영원히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향수의 노트 보기

  • Top note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산 카를로)

    상큼하고 상쾌한 시실리언 레몬 노트는 껍질을 냉각 압착시켜서 추출합니다. 남성용 코롱 오 프레쉬와 플로랄 노트에 사용됩니다. 야생적이고 에너지를 주는 시실리언 레몬은 오 소바쥬와 디오렐라의 탑 노트로도 사용되어 세련되고 대담한 느낌을 줍니다.

  • Heart note

    헤디온

    헤디온: 쟈스민 앱솔루트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상쾌하고 우아한 노트의 헤디온. 완벽하고 섬세한 향을 가진 헤디온은 조향사들이 즐겨 찾는 주요한 향수 성분이 되었습니다. 이미 클래식으로 자리잡은 헤디온의 플로랄, 쟈스민, 레몬 향은 오 소바쥬의 하트 노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라벤더: 라벤더는 우디한 향이 약간 가미된 플로랄 및 쿠마린 노트를 품고 있습니다. 라벤더 에센스는 갓 수확한 싱싱한 꽃을 스팀 증류하여 얻습니다. 신비롭고 감각적인 라벤더 향은 오 소바쥬의 하트 노트로 사용되었습니다.

  • Base note

    시프레

    베르가못 및 플로럴 노트, 오크 모스, 패출리가 조화된 어코드가 클래식하고 섬세한 우아함을 연출합니다.
    시트러스와 오 소바쥬의 아로마틱 노트가 강조된 고급스럽고 필수적인 어코드입니다.

재입고 연락 등록하기

재입고시 연락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Subscribe to email alert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기

디올 뷰티 뉴스레터 신청을 통해서 디올 최신 뉴스, 신제품 런칭, 특별한 혜택 등을 제일 먼저 접해보세요.


디올이 제공하는 최신 뉴스와 혜택 수신에 동의합니다.
오 소바쥬
오 드 뚜왈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