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보기

감각적이고 매혹적인 바닐라 향이 선보이는 매혹적인 디올의 유혹

디올의 전설적인 금단의 열매가 마법과 같은 신비스러운 매력을 품으며 대담함과 여성성을 조화시켰습니다. 매혹적인 비트 아몬드와 카르비, 풍부한 삼바크 쟈스민 향, 신비스러운 자카란드라와 감각적인 바닐라와 머스크 향이 대조를 이루며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퓨전 향을 표현합니다. 매혹적이고 대담한 향수입니다.

향수의 노트 보기

  • Top note

    아몬드

    시칠리아와 이탈리아 남부에서 나는 아몬드는 고대시대부터 귀중하게 여겨졌으며 아시리아인과 페르시아인의 유물에서도 비터 아몬드가 사용된 문화의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아몬드는 이쁘노틱 쁘와종의 드라이 상태의 쌉쌀한 탑 노트에 영향을 줍니다.

  • Heart note

    삼박 쟈스민

    쟈스민은 여성스러움의 상징인 부드러운 느낌으로 향수 제조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원료입니다. 놀라울 만큼 섬세하며 그 자체 만으로도 향수가 될 수 있습니다. 쟈스민은 미스 디올의 하트 노트 중 하나이며 디오리시모의 드라이 향과 미스 디올 쉐리 오 드 퍼퓸의 상쾌한 탑 노트를 표현합니다.

  • Base note

    바닐라

    바닐라 식물의 흰 꽃은 9-10개월이 지난 후에 열매를 맺습니다. 완전히 익기 전에 열매를 거둬들이며 34개월 동안 숙성시킵니다. 그 과정에서 바닐라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만들어집니다. 평온하지만 감각적인 바닐라는 듄, 텐더 쁘와종, 이쁘노틱 쁘와종, 디올 어딕트 오 드 퍼퓸, 화렌하이트 32의 드라이 향을 표현합니다.

재입고 연락 등록하기

재입고시 연락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Subscribe to email alert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기

디올 뷰티 뉴스레터 신청을 통해서 디올 최신 뉴스, 신제품 런칭, 특별한 혜택 등을 제일 먼저 접해보세요.


디올이 제공하는 최신 뉴스와 혜택 수신에 동의합니다.
이쁘노틱 쁘와종
오 드 뚜왈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