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셔닉 플로랄. 플로랄 부케의 섬세하고 생기넘치는 향의 조화

대양의 느낌을 담은 향수로 자연의 조화를 담았습니다. 따뜻한 대양에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경치를 담은 생기 넘치고 섬세한 향을 느끼게 합니다. 잔잔하고 감각적으로 감싸는 듯한 향입니다.

향수의 노트 보기

  • Top note

    만다린

    지중해의 모든 나라에서 자라는 만다린 나무는 특히 시칠리아 지방산이 가장 좋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만다린에는 노란색, 녹색, 그리고 적색의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서로 다른 농도로 맛을 내는 열매를 맺습니다. 만다린 에센스는 상쾌한 과일향의 시트러스 노트를 표현합니다. 만다린은 오 프레쉬, 화렌하이트, 듄, 그리고 디올 어딕트 오 드 퍼퓸의 탑 노트로 사용되어 이국적인 여행을 꿈꾸게 합니다.

  • Heart note

    피오니

    피오니는 향수 원료로 매우 사랑받고 있는 커다랗고 동그란 꽃이며 붉은색과 흰색이 있습니다. 과일향과 플로랄 향을 내며 가벼운 그린 액센트를 담아내어 장미와 은방울꽃과도 비슷합니다. 피오니는 상쾌하면서도 평온한 조화를 이루어 듄의 하트 노트로 표현됩니다.

  • Base note

    바닐라

    바닐라 식물의 흰 꽃은 9-10개월이 지난 후에 열매를 맺습니다. 완전히 익기 전에 열매를 거둬들이며 34개월 동안 숙성시킵니다. 그 과정에서 바닐라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만들어집니다. 평온하지만 감각적인 바닐라는 듄, 텐더 쁘와종, 이쁘노틱 쁘와종, 디올 어딕트 오 드 퍼퓸, 화렌하이트 32의 드라이 향을 표현합니다.

재입고 연락 등록하기

재입고시 연락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Subscribe to email alert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기

디올 뷰티 뉴스레터 신청을 통해서 디올 최신 뉴스, 신제품 런칭, 특별한 혜택 등을 제일 먼저 접해보세요.


디올이 제공하는 최신 뉴스와 혜택 수신에 동의합니다.

오 드 뚜왈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