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

실루엣

감상하기
실루엣

01

컬렉션을 감상하시려면 커서를
클릭하거나 이동하십시오.

Drag
인스퍼레이션

인스퍼레이션

감상하기
인스퍼레이션

행운의
상징

"저는 이번 2014 가을 컬렉션을 위해 그룹 내에서 성장하는 개인을 주제로 작업하였습니다. 제가 안트베르펜에서 디자인을 공부했던 것처럼 뉴욕과 베를린에서 예술이나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라고 Dior Homme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는 설명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한 세대에 관한 기억을 담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들로 구성되었으며, 도회적인 스타일의 가죽 요크 파카와 꼬임 장식 스웨터, 레드 더플 코트의 잉글리쉬 라운드 칼라 니트, 가죽 블루종과 진, 블랙 가죽 부츠 등을 선보였습니다.
대담한 레드 컬러와 카멜 컬러가 사용되었고, 그래픽적인 프린트들은 마치 젊은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빠져 나온 듯합니다. 이는 다양한 코드들의 조화를 즐기는 현대 남성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번 컬렉션은 개인과 그에게 주어진 선택의 다양성을 주제로 한 저의 작업의 중요한 여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라고 크리스 반 아쉐가 말을 맺습니다.
2014 Dior Homme 가을 컬렉션은 2014년 4월 M/M(파리)의 설치 미술로 꾸며진 뉴욕 소호 부티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크리에이티브 듀오는 카림 사들리(Karim Sadli)가 촬영한 컬렉션 카탈로그의 콘셉트에도 참여하였습니다. 크리스 반 아쉐의 의도가 담긴 이번 무대에는 M/M(파리)이 제작한 다채로운 조명 알파벳으로 강조된 그룹과 개인들의 초상화를 배치해, 젊은 아티스트들의 환상적인 작품 같은 패션쇼가 연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