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션 2015년여름

컬렉션
2015년여름

패션쇼 보기
실루엣 감상하기
실루엣

실루엣

감상하기
실루엣

1

컬렉션을 감상하시려면 커서를
클릭하거나 이동하십시오.

Drag
인스퍼레이션

인스퍼레이션

감상하기
인스퍼레이션

Dior Homme 2015 여름 컬렉션

"다음 세대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전통을 지켜야 합니다.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혼란의 시대에서 전통은 럭셔리함인 동시에 우리 문명의 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꼭 지켜야 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무슈 디올의 아카이브에서 발견한 이 문장은 마치 하나의 미학적 선언처럼 들렸습니다. 몇 시즌 동안 제가 작업해온 '개인'을 표현한 프로젝트들과도 일맥상통하죠. 예컨대 예술가에서 비지니스맨까지, 전문적이고 클래식한 패션을 추구하는 모든 디올 옴므 남성들에게 제안하고 싶은 다양한 가능성들이 이번 컬렉션에 반영되었습니다. " Dior Homme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이번 컬렉션에서 무슈 디올은, 바닷가에 위치한 상상 속의 별장에서 옛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듯, 재능있는 젊은 스트리트 아티스트를 만나게 됩니다. 꾸뛰르적인 우아함이 마린룩의 주요요소와 재치있게 결합한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하우스가 고수해 온 전통적인 수트 대신 새로운 모습의 스트리트 테일러링을 추구했습니다. 실루엣들은 하나하나 새로운 코드를 만들어내고, 의상의 섬세함은 스타일의 자유로움과 맞아떨어집니다. 레이어 스타일은 더욱 현대적인 실루엣을 만들고, 블레이저는 포켓에 손을 넣은 채로 재킷을 오픈하여 착용됩니다. 전통적인 스리피스도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니트 슬리브리스나 짧은 스웨터 셔츠가 베스트를 대신하고, 바랜 블루 또는 화이트 컬러의 데님이 사용되어 수트에 더욱 대담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데님소재는 블랙 앤 화이트 하운드투스 블루종과도 함께 사용되어, 그래픽 패턴이 수 놓인 수트와 조화를 이룹니다. 테크닉 원단 피코트는 바닷가를 연상케 하는 옐로우 레인코트와 매치됩니다. 스트리트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컬러와 라인들은 카라에 한 글자 한 글자 수 놓인 무슈 디올의 자필 사인과 글씨에 화답합니다.

백스테이지

백스테이지

이미지 감상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