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

실루엣

감상하기
실루엣

01

컬렉션을 감상하시려면 커서를
클릭하거나 이동하십시오.

Drag
인스퍼레이션

인스퍼레이션

감상하기
인스퍼레이션

행운의
상징

Dior Homme 2015 봄 컬렉션은 여러 장르를 믹스한 패션쇼의 배경 음악과 조화롭게 울리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런웨이 위로는 1970년대 후반 런던에서 태어난 뉴 웨이브와 1980년대 중반 벨기에에서 탄생한 뉴 비트, 그리고 블랙과 눈부신 형광 컬러를 매치한 강렬한 룩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일렉트로닉 뮤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습니다.
Dior Homme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는 이번 컬렉션에 영감을 제공한 다양한 스타일들을 현대적이고 우아한 방식으로 재해석해 보여주었습니다. 형광 컬러는 새틴 소재의 파이핑 장식, 포켓 위의 스티칭 장식, 자수 장식 등으로 반복 등장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무선주파수 밴드는 티셔츠와 셔츠 위에 모듈레이팅 라인으로 유쾌하게 표현되었고, 그래픽 프린트는 심플한 실루엣에 리듬감을 부여했습니다.블랙과 블루, 그레이의 베이직한 컬러 팔레트 위로는 화이트와 테크니컬 그린, 옐로우, 블루, 브라이트 레드 컬러 등이 화사한 빛을 더했습니다.크롭트 스타일의 재킷 및 블루종과 더불어 기장과 소매에 새로운 길이를 적용한 팬츠와 셔츠 등도 참신한 실루엣을 연출했습니다.전체적으로 럭셔리함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룬 역동적이고 대담한 룩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2015 봄 컬렉션을 위해 Dior Homme는 다시 한 번 프랑스 출신 듀오 아티스트 M/M(Paris)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루며 디올 하우스의 독창적인 상상력이 고스란히 반영된 새로운 카탈로그를 제작하였습니다.

"현대 남성들은 특정한 사상 또는 스타일을 공유하는 공동체와 자신을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Dior Homme 컬렉션은 모든 구성원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새로운 공동체를 제안합니다."라고 M/M(Paris)는 설명합니다. "2013 가을 컬렉션을 위해 첫 번째 협업을 진행한 이후 이 공동체는 시즌을 거듭할 수록 상상력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Dior Homme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 반 아쉐가 디자인한 2015 봄 컬렉션의 배경으로 매우 도시적인 세계를 창조하였고, 사진작가 카림 사들리(Karim Sadli)가 그 독특한 세계를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우리는 공동체의 구성원들이 '포즈'를 취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모듈형 좌석을 마련했습니다. 무한한 방법으로 조합이 가능한 이 스툴들은 현대 도시의 건축물을 반영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스툴들을 조합하면 내부 공간은 물론 외부 공간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모듈형 좌석은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티크에서 저 부티크로 자리를 옮기거나 한 부티크 안에 동시에 전시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15 봄 컬렉션의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매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기회였습니다." Dior Homme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 반 아쉐는 만족스럽게 결론을 지었습니다.
새로운 컬렉션은 11월 중순부터 M/M(Paris)의 특별한 설치 작품과 함께 디올 부티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