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ific 감상하기


Diorific 감상하기

DIORIFIC,
스타일리시한 백

부드럽고 내추럴한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여성성을 구현한, 모던한 스타일의 Diorific 백. 이 모델은 라프 시몬스의 자유에 관한 이상을 담아내어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는 품격 있는 데이 백입니다. 패셔너블한 메탈릭 핸들과 더불어 조절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부착되어 있어 숄더백으로도 착용 가능합니다. “D.i.o.r“ 참 장식부터 섬세하게 인그레이빙된 버튼까지, Diorific 백은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디올 하우스만의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가죽 소재의 안감과 내부 포켓은 디올 제품의 탁월한 품질을 입증합니다.

꾸뛰르적인
구조

201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스타인 Diorific 백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다양한 실루엣에 불어넣었습니다. 라프 시몬스의 드레스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여성의 몸을 감싸는 듯한 느낌의 비대칭 드레이프, 그리고 가죽과 확연히 대조되는 메탈릭 핸들은 소재의 유희와 마감처리에 있어서 완벽함을 기했던 장인의 탁월한 안목을 보여줍니다.

특별한
컬렉션

Diorific은 이국적이고 럭셔리한 고급 소재의 라인을 선보이며, 소재의 뛰어난 품질을 통해 특별하고도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대담한 컬러의 진귀한 파이톤 가죽은 2014 봄-여름 패션쇼의 초자연적인 플로럴 컨셉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영감을 받은 배지 장식 버전은 하운즈투스, 로즈, 뮤게, 까나쥬, 스트라이프 등 디올 하우스의 몇몇 상징적 코드를 재해석합니다. 디올의 공식적인 상징들이 이제는 Diorific 레이디를 대표하는 특별한 상징으로 거듭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