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IS DE ROSE 감상하기


BOIS DE ROSE 감상하기

"꽃은 저를 행복하게 합니다. 꽃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저는 늘 꽃을 테마로 하였습니다. 때로는 장미로, 때로는 카네이션으로 작품을 구상하는 거죠." 크리스챤 디올

자연의 영감

전 생애에 걸쳐 크리스챤 디올은 그랑빌 저택의 장미원에서 보낸 유년 시절의 행복한 기억을 간직했습니다. 바로 그곳에서 그는 그의 작품 세계에 깊은 영향을 미친 꽃에 대한 사랑을 발견하게 됩니다. "Bois de Rose" 컬렉션은 디자이너가 사랑한 꽃에 대한 로맨틱 오마주입니다.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이 완성시킨 장미 줄기는 우아하게 손가락 둘레로 감기며 세련되고 진귀한 주얼리를 형성합니다.


특별한 노하우

"Bois de Rose" 컬렉션은 전체가 수공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컬렉션은 디올 주얼리 장인들의 특별한 노하우를 요하는 두 개의 그레인 세팅 기술과 같은 파인 주얼리 세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지의 골드 컷팅은 이 유일무이한 컬렉션을 위해 파베 세팅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에 미러 효과를 부여하며 빛을 배가시킵니다.


장미, 크리스챤 디올의 상징

창립 디자이너의 페티쉬 꽃, 장미는 하우스의 제품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모티브입니다. 1947년 데뷔 이후, 크리스챤 디올은 꽃이 지닌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건축미로부터 영감을 받은 "뉴룩(New Look)"과 다수의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창안하였습니다. 디올의 화려한 이브닝 드레스도 장미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습니다. 꽃 중의 꽃, 위풍당당한 장미는 하우스의 상징 중 하나가 되기까지 디자이너의 수많은 작품에 등장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