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rdin de Milly-la-Forêt 감상하기


Jardin de Milly-la-Forêt 감상하기

"블랙과 화이트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왜 컬러를 포기해야 하나요?" 크리스챤 디올

Milly Carnivora

동영상 보기

무슈 디올 정원의 영감

Jardin de Milly-la-Forêt 컬렉션은 크리스챤 디올의 꽃을 향한 열정에 바치는 찬사입니다. 전 생애에 걸쳐 디자이너 크리스챤 디올은 그랑빌 저택에서 보낸 유년 시절의 행복한 기억을 간직했습니다. 그의 어머니가 화려한 장미 정원을 가꾸었던 1헥타르 규모의 공원에서 젊은 크리스챤 디올은 그의 작품 세계에 깊은 영향을 미친 꽃에 대한 사랑을 발견하게 됩니다. 무슈 디올은 자신의 첫 패션쇼 직후, 밀리-라-포레에 있는 르 물랭 뒤 쿠드레(le moulin du Coudret)를 구입하였습니다. 그의 정원은 진정으로 평화로운 항구와 같았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정원사와 함께 새로 심을 꽃을 구상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특별한 정원은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에게 빛나는 컬러의 제품에 대한 영감을 안겨주었습니다.


디올 주얼리, 컬러에 대한 사랑

자연과 자연을 구성하는 컬러에 대한 무한함은 크리스챤 디올의 작품세계에 깊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현재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은 화려한 컬러의 특별한 컬렉션들을 구상하면서 이 유산을 지속시킵니다. 래커로 더욱 아름다워진 골드는 다양한 색의 옷을 입고, 밀리-라-포레 정원의 동식물에서 영감을 받은 고귀한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이처럼 디올 주얼리는 다채로운 컬러의 놀라운 대담성과 창조성을 보여주는 컬렉션으로 피어납니다.


래커의 예술

전체 수공으로 제작하는 Jardin de Milly-la-Forêt 컬렉션은 최고의 주얼리 장인과 래커 장인의 기술과 감수성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주얼리는 세팅된 수많은 보석의 가치는 물론이고 예술적인 수공 래커 작업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래커는 붓에 묻혀 사용하는 매우 오래된 재료입니다. 백 여가지 컬러를 사용할 수 있는 래커로 유희적이고도 시적인 작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Diorette 컬렉션에만 89개 컬러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