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 Mag

17 4월
아이콘

디올 아틀리에

모던하고 도시적인 룩을 선보이는 Diorama 백에는 디올 하우스의 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디올 아틀리에에서 이루어지는 새로운 백 컬렉션의 제작 과정을 만나보세요. 

디올 가죽 아틀리에의 탁월한 노하우와 모던하고 도시적인 정신의 만남에서 탄생한 새로운 Diorama 백은 가죽 장인들의 철저한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1947년 크리스챤 디올의 첫 번째 패션쇼장에 놓여 있던 나폴레옹 3세 시대의 의자 바닥 무늬에서 영감을 얻은 까나쥬 모티브는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 되었습니다. 디올의 대표적인 아이코닉 코드인 까나쥬가 다양한 텍스처와 스티치 디테일, 건축적이고 그래픽적인 오버사이즈 파이핑 라인 등을 통해 참신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숙련된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입체적인 플라워 자수장식과 다채로운 뉘앙스의 유희는 프랑스식 정원을 미니어처 버전으로 축소하여 백 위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환상적인 룩을 연출하거나, 가죽 위에 프린팅과 핫 스탬핑 기법으로 제작하는 고대 금박 필사본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한 채색 장식을 선보입니다.

CD인그레이빙 링크 체인과 메탈릭 배지처럼 디자인된 새로운 종류의 잠금 장치는 Diorama가 연출하는 도시적인 룩의 완벽한 시그니처가 되어 줍니다.

16 4월
아이콘

Diorama

2015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에서 첫 선을 보인 Diorama백을 이제 디올 부티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프 시몬스가 창조한 컬렉션의 실루엣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디올의 새로운 가죽 제품 라인을 소개합니다.

Diorama는 스타일의 절묘한 혼합을 보여주는 디올의 새로운 백 컬렉션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블랙과 화이트 가죽 버전, 도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패치 장식 버전, 그래픽적인 패턴을 선보이는 컬러 까나쥬 모티브 버전, 그리고 진귀한 가죽으로 제작한 고급스럽고 세련미 넘치는 버전까지 서로 다른 스타일의 모델들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합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스물 여섯 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Diorama 백에는 라프 시몬스가 창조한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실루엣이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CD인그레이빙과 오픈워크 처리가 조화를 이룬 메탈 체인과 배지 형태의 잠금 장치, 독특한 플랩 디자인이 언제 어디서나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모델로, 숄더백 또는 크로스백으로 착용하여 지극히 현대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마치 한 벌의 의상처럼 그 자체로 완벽한 룩을 연출해주는 새로운 콘셉트의 백 컬렉션입니다.

10 4월
패션쇼

Dior Homme 광저우 패션쇼

Dior Homme의 2015-2016 겨울 컬렉션을 위하여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가 창조한 현대적인 사토리얼 실루엣이 지난 수요일 중국 광저우에서 런웨이에 올랐습니다. 패션쇼 리뷰를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09 4월
패션쇼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와의 만남

지난 1월 파리에 이어 2015-2016 겨울 Dior Homme 컬렉션이 중국 광저우에서 다시 한 번 화려한 패션쇼의 막을 올렸습니다.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가 단독 영상을 통해 이번 컬렉션을 탄생시킨 영감의 원천을 소개합니다. 

08 4월
아이콘

메이킹 오브

광고 영상 속의 미래주의적이고 그래픽적인 배경은 레이디 디올(Lady Dior) 백의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 백을 위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메이킹 오브 영상에서 마리옹 꼬띠아르(Marion Cotillard)의 특별한 모습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