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23 2월
새로운 소식

LA 걸, 제니퍼 로렌스

새롭게 공개하는 디올 어딕트 래커 스틱(Dior Addict Lacquer Stick) 광고 캠페인 영상을 만나보세요.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에게는 제2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전설적인 도시, 로스앤젤레스에서 이번 립스틱(lipstick) 팔레트의 색채 같은 찬란한 컬러가 한가득 펼쳐집니다.

23 2월
새로운 소식

디올 어딕트 래커 스틱(Dior Addict Lacquer Stick)

전형적인 캘리포니아 풍의 다이너 레스토랑에서 디올 하우스의 뮤즈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가 글리터 장식 드레스 차림으로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의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극도로 반짝이며 컬러풀한 레드 래커 입술이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는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최초로 래커 스틱 형태로 고안한 새로운 디올 어딕트 래커 스틱(Dior Addict Lacquer Stick)을 구현합니다. 

피터 필립스가 재미있고 간편한 메이크업 팁을 찾는 젊은 메이크업 어딕트(make-up addicts) 신세대를 위해 하이브리드적인 립스틱을 특별히 고안했습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는 디올 어딕트 래커 스틱(Dior Addict Lacquer Stick)과 함께 래커의 반짝임, 강렬한 색감이 펼쳐지는 입술을 연출했습니다. 입술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한 번만 살짝 발라도 강렬한 컬러, 편안함을 주며 빛을 굴절시키는 밀랍, 매우 상큼한 오일을 조합한 포뮬러로 6시간 지속 효과를 발산합니다. “새로운 세대를 위해 눈부심, 컬러의 강도를 고스란히 간직하면서도 보습 기능 역시 담긴 간편한 립밤 스타일의 립스틱을 구상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설명하는 피터 필립스는 로스앤젤레스의 독특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캘리포니아 특유의 찬란한 빛, 이 지역의 모든 에너지가 생생하게 어우러진 18컬러 팔레트를 선보입니다. 

21 2월
새로운 소식

Dior Homme Sport: 퍼퓸

디올 하우스의 전속 퍼퓨머-크리에이터인 프랑소와 드마쉬(François Demachy)가 새롭게 구상한 디올 옴므 스포츠(Dior Homme Sport)의 상쾌하고 스파이시한 구성에 포커스를 맞춰보세요.

디올 하우스의 전속 퍼퓨머-크리에이터는 “새로운 디올 옴므 스포츠(Dior Homme Sport)에는 박진감 넘치는 출발과 함께 급속도로 상황이 진전되며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는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에너지를 분출한 후에도 이 생생한 기쁨을 유지할 줄 아는 뜨거운 남성을 그려냈죠.”라고 단언합니다. 이런 효과를 창조하기 위해 그는 강렬한 과일 향으로 상쾌한 구성이 즉시 느껴지는 탑 노트를 선택했습니다. 블러드 오렌지 즙이 쌉싸래한 뉘앙스와 자몽의 터치가 가미된 시트런 에센스와 조우하고, 한편으로는 배 추출액이 이 자극적인 향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스파이시하면서도 풍성한 시그니처의 Dior Homme 퍼퓸 아로마가 레몬 향이 깃든 엘레미 노트와 함께 강조되며 펼쳐지고, 핑크베리와 너트메그 향의 도움을 받아 전체적으로 끝없는 상큼함이 지속됩니다. 그리고 은은하지만 톡 쏘는 제라늄 향으로 살짝 어우러진 듯한 이 탑 노트가 아이티의 베티베르풀, 샌들우드 잔향에 화답합니다. 프랑소와 드마쉬는 “디올 옴므 스포츠(Dior Homme Sport)에 작렬하는 노트와 극도로 강렬한 과일 향을 담아 재해석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사라져버리고 마는 노트들이죠. 그래서 향기가 지속할 수 있도록 트롱프뢰유 효과를 줄 수 있는 프레쉬한 향을 연결 노트로 조합했습니다. 마침내 아로마는 이 상큼하면서도 짜릿한 바람결과 끊임없는 여정을 함께하죠. 멈추지 않는 시작입니다.”라고 결론짓습니다.

20 2월
새로운 소식

“Life is a playground”

로만 가브라스(Romain Gavras) 감독이 새로운 Dior Homme Sport 퍼퓸을 위해 긴장감이 넘치면서도 매혹적인 영상을 연출했습니다. 제목, “life is a playground”에서 풍겨나듯 자유로움에 불타며 한꺼번에 여러 삶을 추구하는 한 남성을 아이코닉한 이미지와 어우러진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의 모습으로 그려나갔습니다. 가브라스 감독은 음향을 담당한 에로스미스(Aerosmith)와 런 디엠씨(Run DMC)의 “Walk this way”와 함께 남성의 프레임과 뉴욕 거리의 풍경을 조합하며 절대 잠들지 않는 도시의 모든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디올 남성의 역사가 새로운 조망을 향해 펼쳐집니다. 

20 2월
새로운 소식

새롭게 선보이는 Dior Homme Sport 퍼퓸

프랑소와 드마쉬(François Demachy)가 디올 옴므 스포츠(Dior Homme Sport)에 상쾌하고 스파이시한 노트를 새롭게 담아 도시적인 에너지를 발산합니다. 포토그래퍼, 피터 린드버그(Peter Lindbergh)가 이번 향수를 구현하는 광고 캠페인을 위해 디올 하우스의 홍보대사이자 배우인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의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오늘날 도시인의 자취를 담은 퍼퓸입니다. 입체적 구성과 당돌함, 변치 않는 우아함과 스트리트 정신을 어우르는 노트입니다. 또한, 유혹과 에너지 사이를 넘나드는 섬세한 조화로움이 깃들어 있습니다. 프랑소와 드마쉬는 삶의 철학으로 변모한 스포츠가 이제는 사랑, 웃음, 춤의 동의어로 읽히는 라이프스타일 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디올 옴므 스포츠(Dior Homme Sport)의 상큼한 아로마가 매혹적이며 스파이시한 노트로 어우러진 구성을 선보입니다.

2013년부터 Dior Homme 퍼퓸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로버트 패틴슨은 활기차고 프레쉬한 구성으로 변화하는 남성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의 음울한 매력을 포착한 포토그래퍼, 피터 린드버그의 카메라에 비친 패틴슨은 심플한 블랙 의상을 입고 단호한 눈빛으로 마치 아무도 그를 멈추게 할 수 없다는 듯, 역동적인 모습을 펼쳐 보입니다. 전설적인 뉴욕 풍의 도시 분위기를 담아 로만 가브라스(Romain Gavras) 감독이 새롭게 제작한 영상과 발맞춰 공개하는 이 흑백 포트레이트를 오늘부터 바로 DiorMag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