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 DIORMAG

19 8월
새로운 소식

디올스킨 포에버

이번 시즌, 새로운 디올스킨 포에버(Diorskin Forever)가 화사한 피부톤, 극도로 매트한 텍스처까지 선보이며 모든 여성의 열망에 화답합니다. 퍼펙트 무스(Perfect Mousse)와 익스트림 컨트롤(Extreme Control)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Diorskin Forever Undercover)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완벽한 피부 케어 기능이 담겼으며 번들거림을 방지한 제품입니다.

 “컬러 카마이유가 존재하듯 매트 카마이유도 있다. 오늘날의 매트는 정교함의 극치에 이르렀다. 이 기술에 숙달했고 조정 가능하며 적절한 용량도 배합할 수 있다. 극도의 효과, 부드러운 감촉이나 눈부심 등, 모든 기능을 담을 수 있다.”라고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는 설명합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는 원료 느낌이 나지 않는 최상의 매트 피니싱 효과를 깔끔한 커버력과 결합한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무스(Diorskin Forever Perfect Mousse)를 제안합니다. 바르면 가벼운 무스가 정말 미세한 층만을 형성해서 더욱 균일한 톤을 만들어 주고 피부에 달라붙는 듯한 피그먼트에 힘입어 효과적인 사용감, 온종일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기능이 깃든 이 제품은 특히 팽창한 모공의 과다한 피지 문제를 해결하여 피부결을 다듬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화사하고 깔끔하게 보송보송한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특별히 구상한 디올스킨 포에버 익스트림 컨트롤(Diorskin Forever Extreme Control) 파운데이션은 번들거리지 않는 피니싱,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어 온종일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합니다. 원료의 느낌이 나지 않는 이상적인 착용감으로 12시간 동안 완벽한 편안함이 유지되고 사용을 계속할 경우, 스킨케어 에센스가 함유된 포뮬라가 효과를 발휘하여 모공이 하나도 없는 더욱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줍니다. 마지막으로, 디올 백스테이지의 전문성이 깃든 메이크업 스펀지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고르게 바를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단독으로 또는 더욱 강력한 커버 기능을 원할 때는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DiorSkin Forever Fluide)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orskin Forever Extreme Control粉饼专为抑制油光而设计,可打造明媚哑光妆效。此款底妆单品易于随身携带,可供全天轻松补妆。它拥有持久妆效,质地清透无妆感,可持续十二小时不脱妆,并采用了护肤精华配方。日复一日,肌肤俞渐美丽,每日呈现零毛孔的无暇风采。不仅如此,它还配备一个借鉴Dior迪奥后台专业彩妆技巧的化妆海绵,以确保均匀涂抹。此款单品既可单独使用,也能与Diorskin Forever Fluide 相辅相成,以打造更加均净的底妆效果。

19 8월
새로운 소식

나탈리 포에버

눈부신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배우, 디올 홍보대사인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이 디올스킨 포에버(Diorskin Forever) 메이크업을 구현합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구상한 이 제품으로 온종일 완벽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컨트롤(Extreme Control) 컴팩트 파운데이션과 퍼펙트 무스(Perfect Mousse)에는 언더커버(Undercover) 교정 기능이 담겼습니다.

18 8월
새로운 소식

벨라의 디올 메이크업: 휴일 –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컨실러 

디올 메이크업의 홍보대사인 벨라 하디드(Bella Hadid)가 영상을 통해 그녀의 뷰티 팁을 공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컨실러(Diorskin Forever Undercover Concealer)를 이용한 벨라의 세 단계 루틴을 살펴보세요.

18 8월
새로운 소식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백스테이지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잡티 교정 효과가 깃든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Diorskin Forever Undercover)를 이용해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야성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보였던 2017-2018 가을-겨울 오뜨 꾸뛰르 패션쇼 무대 뒤편을 다시 살펴보세요.

“다양한 쉐이드와 보송한 마감 효과가 깃든 이 컨실러는 얼굴의 윤곽을 더 또렷이 보이게 하고 양감을 살리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저는 파운데이션보다 한두 단계 더 밝은 호수를 선택합니다. 보다 높은 커버력을 위해 저는 파운데이션 전에 컨실러를 사용하고 남은 잡티는 한번 더 커버합니다.” 피터 필립스

18 8월
새로운 소식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최신 제품, 디올스킨 포에버(Diorskin Forever)와 함께 올여름, 완벽한 피부톤을 느껴보세요. 잡티를 감추고 싱그러운 피부가 탄생할 수 있도록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교정 기능이 담긴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Diorskin Forever Undercover)를 구상했습니다.

아주 작은 디테일 톤까지 완벽해지는 새로운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Diorskin Forever Undercover)는 순간적으로 피부 결점을 감춰주는 워터프루프(waterproof) 기능, 오랜 지속력을 갖춘 보정 터치 제품입니다. 고농축 컬러 피그먼트가 다크 서클이나 홍조 또는 실핏줄 같은 작은 피부 단점을 확실하게 커버해주면서 피부색이 균일해지고 모든 핏기를 가려 이상적인 보송한 피부결이 유지됩니다. 탄력적이라고까지 표현할 수 있는 매우 유연한 텍스처가 피부와 결합되는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Diorskin Forever Undercover) 파운데이션은 모든 여성에게 적절한 제품입니다. 일상의 어떤 순간에도 간편하게 메이크업 교정이 가능한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Diorskin Forever Undercover)는 무스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되어 적정 용량을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찍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손끝으로 펼쳐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