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 디올의 모든 것

겨울 밤의 꿈

영상

황금과 흰 눈의 후광에 둘러싸인 궁전, 호화로운 건축과 고급스러운 디올 스타일이 하나로 어우러집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디올맥과 함께 꿈 같은 베르사이유 궁전을 산책하며 디올 뷰티의 마법을 만나 보세요.

적막한 겨울 밤, 차가운 대리석 궁전은 깊은 잠에 빠진 듯합니다. 꿈을 꾸고 있는 것일까요 ? 갑자기 반짝이는 황금빛이 긴 꼬리를 끌며 지나가자 눈이 녹으면서 모든 것들이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무거운 철문을 황금빛으로 물들이고, 로맨틱한 여왕의 등장을 기다리는 긴 회랑 아래로 들어서자, 대리석 기둥 사이로 여성의 뷰티를 책임지는 디오리픽(Diorific) 립스틱의 황금빛 케이스가 나타납니다. 호화로운 왕궁을 둘러싼 프랑스식 정원에는 ‘골든 플라워’와 ‘골든 스노우’ 5꿀뢰르 팔레트의 정교한 구성을 연상시키는 조화로운 대칭형 화단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정원 중앙에서는 생명을 얻은 립스틱과 콤팩트, 네일 라커 들이 베르사이유 궁전의 분수에 화려한 마법을 걸며 우아한 발레를 선보입니다. 암포라 형태로 손질된 회양목 속에는 ‘자도르 로르’의 아이코닉한 보틀이 숨어 있을까요 ? 찬란한 광채로 정원을 밝히는 유리병 속에는 ‘디올 프레시티지’의 스킨케어 제품이 담겨 있을까요 ?

빛의 안내에 따라 환상적인 궁전을 돌아다니다 보면 프랑스 절대 왕정의 상징인 트리아농 궁전을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위풍당당한 공간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트리아농 궁전은 마리 앙투아네트 왕비가 베르사이유 궁전의 번잡함을 피해 조용한 시간을 즐기던 별궁으로, 크리스챤 디올의 작품에 많은 영감을 제공한 중요한 장소입니다. 전설적인 왕비의 보석 상자를 닮은 디올의 향수와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들은 프랑스식 노하우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여성만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럭셔리 제품들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찬란하게 빛내줄 것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