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0 익스피리언스

디올 세계로의 산책

익스피리언스

디올맥에서는 오늘 온라인으로 처음 공개되는 새로운 dior.com 사이트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풍부한 일러스트와 텍스트로 마치 명품 잡지의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새로운 dior.com을 통해, 디올 하우스의 매혹적인 세계로 산책을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몽테뉴가 30번지는 1947년 디올 하우스 설립 이후 지금까지 디올의 아뜰리에로, 창작 스튜디오로, 첫 번째 부띠끄로 활약하고 있는 전설적인 주소입니다. 디올의 온라인 주소인 www.Dior.com  역시 오랜 세월 디올의 얼굴로 변함없는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dior.com 은 디올의 컬렉션과 화보, 동영상 등을 선보이는 다채로운 페이지를 통해, dior.com 사이트 방문을 하나의 특별한 경험, 디올 세계로의 아름답고 영감이 넘치는 산책으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디올의 세계는 이 특별한 산책의 출발점인 첫 화면부터 그 매혹적인 모습을 드러냅니다. 방문객은 패션& 액세서리, 향수& 뷰티, 주얼리&시계로 구성된 디올의 유니버스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새로운 소식, 디올의 역사, 신제품 같은 카테고리 중 하나를 따라가면서 디올 하우스의 이곳 저곳을 자유롭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는 새로운 탐험의 초대장과 같이 방문객을 디올 세계의 신비한 비밀 속으로 조금씩 더 깊이 인도할 것입니다.  Dior.com의 친절한 안내를 따라, 디올 하우스의 아뜰리에와 패션쇼의 백스테이지, 사진 촬영 현장 등을 차례차례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디올 백의 디테일을 보다 자세히 살펴보고, 디올 패션의 정수가 담긴 사진에서 새로운 영감을 얻고, <편집자의 선택>에서 럭셔리한 매력으로 첫눈에 마음을 사로잡는 특별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시간 여행인 <디올 히스토리> 카테고리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아카이브에서 찾아낸 이미지들을 통해 무슈 디올이 어린 시절을 보낸 아름다운 그랑빌 저택부터, 꽃에 대한 그의 열정과 예술에 대한 사랑, 그리고 혁명적인 뉴룩을 통해 패션계의 총아로 등장하기까지 위대한 디자이너의 열정적인 삶의 흔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산책의 마무리는 디올의 전시회 소식으로 꾸며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디올이 전시회를 통해 선보이는 다양한 작품들과 특별한 테마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디올의 세계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파리 몽테뉴가 30번지나 전 세계 각국의 디올 부띠끄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슈 디올의 소중한 기억들이 생생하게 담겨 있는 매혹적인 향수병과 우아한 의상, 독창적인 제품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