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1 디올 소식

또 다른 자아

익스피리언스

2014-2015 가을-겨울 Dior Homme 컬렉션의 패션쇼가 내일 파리에서 시작됩니다. 이에 앞서 다채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은 크리스 반 아쉐의 2014 봄-여름 컬렉션 캠페인을 감상해 보세요.

.

크리스 반 아쉐와 윌리 반데페르가 연출한 캠페인 "Saw your face before"이 연상시키는 남성은 디올 룩의 다양한 코드를 접목시키면서, 새롭고 유희적인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완전히 동일한 인물도, 완전히 다른 자아도 아닌 그는 수영장에서 한가로이 여유를 즐기며 편안함 속에 묻어나는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어반 스포츠웨어 룩은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할리우드의 뜨거운 태양을 배경으로 한 이 캠페인은 거울에 비춰진 모습의 유사성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건축의 요소를 적용한 실루엣은 엄격한 통제된 듯 보이고, 재킷의 구조적인 컷은 벽면의 세련된 라인을 연상시킵니다. 그러나 새롭게 투영된 모습 안에 재킷과 셔츠의 라인과 컬러가 다채롭게 변화하듯, 수면 위에 비친 하늘은 프러시안 블루가 됩니다. 유리 거울 속, 이미지들은 서로 중첩되고 뒤섞이며 끝없는 새로움을 창조하고, 이 놀라운 장면을 통해 디올 남성은 자신의 또 다른 자아와 만나게 됩니다.

.

이 캠페인은 크리스 반 아쉐 컬렉션의 정수를 선보입니다. 입체적인 아플리케와 모노 톤의 컬러 도트가 장식된 남성 룩의 베이직 아이템들은 서로 어우러지며 끝임 없이 새로운 룩을 창조해냅니다. 클래식하지만 현대적이며, 캐주얼한 동시에 세련미 넘치는 모든 스타일은 놀라운 조화를 통해 탄생하게 됩니다. 디올 남성의 스타일은 그의 아이덴티티, 그의 인생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