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1 디올의 모든 것

롱 버전 공개

영상

그는 자유롭고 경쾌하게 도약합니다. 로맹 가브라스(Romain Gavras) 감독이 연출한 <천 개의 삶(1000 vies)>에서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이 구현한 디올 옴므는 더 빠르고 열정적인 삶의 레이스를 펼쳐 보입니다.  결코 따라잡을 수 없을 듯한 속도로 숨가쁘게 돌진하는 이 남자를 디올맥에서 포착했습니다. 디올 옴므를 입은 로버트 패틴슨의 더욱 관능적이고 대담한 모습을 디올맥에서 독점 공개합니다.  

그는 우디 노트처럼 남성적이고, 아이리스처럼 관능적이며, 스파이스처럼 강렬하고, 앰버처럼 섬세하고 세련미가 넘칩니다.  로버트 패틴슨은 자신을 닮은 디올 옴므 향수의 페르소나로 변신하여 천 개의 얼굴로 천 개의 삶을 살아갑니다. 디올 옴므 향수의 다채로운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하여, 로맹 가브라스 감독은 수많은 장면과 상황들이 마치 한 편의 뮤직 비디오처럼 리드미컬하게 이어지는 에너지 넘치는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디올맥에서는 오리지널 필름보다 한층 강렬하고 내면적인 장면이 추가된 롱 버전의 디올 옴므 향수 광고 필름을 공개합니다. 일곱 개의 새로운 장면이 추가된 롱 버전 필름은 diorhommeparfum.com  사이트에서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 개의 삶(1000 vies)> 의 오리지널 버전을 감상하다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은 장면에서 그 장면의 추가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순식간에 화면이 전환되면서 추가 장면이 펼쳐집니다.  마치 마음에 드는 장면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기 위하여 필름의 릴을 교체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 장면은 남자와 여자가 엘리베이터에서 만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사로잡히는 한 편의 소설 같은 <모던 러브 >일 수도 있고, 무도회에 난입해 분위기를 망쳐놓는 무례한 젊은 연인의 이야기일 수도 있으며, 바람이 몰아치는 해변 위에서 펼쳐지는 꿈결같은 <로드 무비>일 수도 있습니다.  젊은 연인은 열정적으로 사랑을 나누거나, 옷을 입은 채 수영장에 뛰어 들기도 하고, 피아노 옆에서 낭만적인 장면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새롭게 공개되는 롱 버전을 통해 디올 옴므의 우아한 매력을 보여주는 특별한 순간들을 보다 자세히 감상하고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