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 디올의 모든 것

인공적인 꽃

익스피리언스

패브릭 꽃잎으로 장식된 꽃과 같은 여성. 2014 봄-여름 컬렉션을 위해 라프 시몬스는 인공적인 것과 자연적인 것의 섬세한 조합으로 탄생한 플라워 우먼을 선보였습니다. 한 송이의 꽃처럼 아름다운 디올 우먼이 등장한 새로운 캠페인을 감상해보세요.

.

파란 하늘 아래에 도전적으로 맞서 듯, 그녀가 간직한 눈부신 아름다움은 이국적인 식물의 무성한 잎사귀 가운데에서 한 송이 꽃처럼 활짝 피어납니다. 새로운 캠페인에 등장하는 디올 우먼은 사진작가 윌리 반데페르(Willy Vanderperre)의 카메라 렌즈를 통해 이전에는 없던 장르의 꽃으로 새롭게 탄생합니다. 식물 한가운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디올 우먼, 그녀는 로맨틱한 관능미와 확고한 의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구름을 이용한 위트 넘치는 방식으로 역설적인 우아함을 표현합니다. 관능을 자극하는 스타일 속에 한 송이 꽃과 같은 느낌을 발산하는 이 어린 소녀는 실제로 존재하는 것일까요? 공기처럼 가벼운 이 여성은 지구상 어느 곳에 속한 존재일까요? 식물과도 같은 공기처럼 가벼운 이 여성은 지구상의 어느 부족에 속할까요? 주얼리 대신 사용한 다채로운 유리 등나무 장식, 플로럴 프린팅 드레이프, 섬세하게 발을 감싸는 가죽 식물 줄기, 고급스러운 가죽 백, 그리고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인공적인 화려함과 자연스러움 사이에서 섬세한 조화를 이룹니다.

.

속할까요? 주얼리 대신 사용한 다채로운 유리 등나무 장식, 플로럴 프린팅 드레이프, 섬세하게 발을 감싸는 가죽 식물 줄기, 고급스러운 가죽 백, 그리고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인공적인 화려함과 자연스러움 사이에서 섬세한 조화를 이룹니다.2014 봄-여름 컬렉션을 위해 라프 시몬스가 창조한 디올 우먼이 역설적이고 대조적으로 비춰지는 순간에도 단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그녀의 대담하고 현대적인 실루엣이 크리스챤 디올의 가장 뿌리깊은 유산에 근거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코롤 라인 스커트, 플로럴 프린팅, 가죽 덩굴로 허리 라인을 감싸는바(Bar)재킷까지, 디올 우먼은뉴룩(New Look)의 하이 컬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