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4 디올 소식

지극히 디올적인

갤러리

다섯 가지 아이코닉 향수, 다섯 가지 거부할 수 없는 향기. 레스 엑스트레 디올(Les Extraits Dior )이 하우스의 상징적인 향수들을 미니어처 모델로 새롭게 재해석한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미스 디올(Miss Dior ), 미스 디올 오리지날(Miss Dior original ), 디오리시모(Diorissimo ), 쁘와종(Poison ) 그리고 쟈도르 (J’adore ).이 향수들은귀여운 소녀들부터 치명적인 팜므 파탈, 눈부시게 아름다운 여성들까지 전 세계 여성들을 관능적인 향기로 물들입니다. 꾸뛰르적인 향수 보틀은 여성적인 라인, 보틀넥을 장식하는 우아한 매듭, 금단의 열매를 닮은 듯한 보틀 디자인, 화려한 골드 네크리스 장식으로 수많은 향수 사이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늘날, 디올의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랑소와 드마쉬(François Demachy)는엑스트레 디올(Extraits Dior )의 다섯 가지 아이코닉 향수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하이 퍼퓨머리의 전통을 이어받은 엑스트레 드 빠르펭은 뛰어난 장인 기술과 최상의 원료가 만나 궁극의 향기로 정제된 걸작품입니다. 최고의 농장에서 세심하게 재배되어 수작업으로 채취된 디올 향수의 꽃들은 풍부하고 관능적인 앱솔루트나 우아함이 녹아 든 에센스로 변화합니다. 1kg의 에센스를 얻기 위해서는 3,000kg의 장미가 필요합니다. 프랑소와 드마쉬(François Demachy)는 이 진귀한 원료들을 조합하여엑스트레 디올(Extraits Dior )을 만들어 냅니다. 그는"엑스트레 드 빠르펭은 어코드의 조화 그 이상을 선사합니다. 오리지날 어코드이자 향수의 가장 중요한 에센스를 담아내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향수의 중심을 차지하는 로즈 드 매 앱솔루트에 코모로섬의 일랑 일랑과 삼박 쟈스민 앱솔루트가 주를 이루는쟈도르(J’adore )의 관능적인 부케. 디올의 첫 번째 패션쇼와 함께 1947년에 선보인 디올의 첫 번째 향수로, 인도네시아산 패츌리 에센스와 오크모스 노트로 이루어진미스 디올 오리지날(Miss Dior Original )의 혁신적인 그린 시프레 향. 오렌지 꽃 앱솔루트가 이집트산 쟈스민 앱솔루트와 조화를 이루며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미스 디올(Miss Dior )의 플로럴 시프레 향. 뮤게 어코드에 일랑 일랑 에센스와 쟈스민 앱솔루트가 결합한디오리시모(Diorissimo )의 신화적인 향. 그리고, 로즈 드 매 앱솔루트가 코리앤더, 바닐라, 튜베로즈 앱솔루트를 감싸 안아 관능적인 매력을 선사하는쁘와종(Poison )의 스파이시한 향까지 디올은 아이코닉 향수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