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0 디올의 모든 것

우아함과 유연함

영상

스타일에 대한 예민한 감각과 흠 잡을 데 없이 우아한 애티튜드를 겸비했지만, 또 하나의 피부처럼 온몸을 감싸는 완벽한 핏의 의상을 입고도 지극히 유연한 댄스를 펼쳐 보일 수 있는 남성. 이것이 바로 잡지 판타스틱 맨(Fantastic Man)이 제안하는 디올 옴므의 비전입니다. 그 특별한 영상을 디올맥에서 먼저 만나 보세요.

디올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주는 크리스 반 아쉐의 2013년 가을-겨울 디올 옴므 컬렉션은 유연한 핏이 돋보이는 애슬레틱 룩을 선보입니다. 클래식한 남성복에 스포티한 디테일로 방점을 찍은 편안한 의상들은 남성의 신체 움직임을 전혀 제약하지 않으면서 가볍고 우아한 룩을 완성합니다. 디올 옴므는 남성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시각과 독특한 스타일로 유명한 네덜란드의 영문 잡지 <판타스틱 맨>과 더불어 이런 우아한 애슬레틱 정신에서 영감을 얻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오늘 디올맥에서 독점 공개하는 영상은 5편의 연작으로 기획된  <로테이션(Rotation)>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으로, 나머지 4편의 영상은 <판타스틱 맨> 웹사이트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디올 옴므 컬렉션의 의상을 입은 전문 댄서들이 자유로운 현대 무용과 우아한 클래식 발레를 넘나드는 다양한 댄스를 선보입니다.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한 댄스는 디올 옴므 의상의 현대적인 미학과 지극히 유연한 핏을 더욱 아름답게 부각시킵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