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11 게스트

눈부신 아이콘

영상

‘쟈도르 ‘ 향수는 지극히 관능적이고 유혹적인 광채를 발산합니다. 아름다운 여배우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은 이 전설적인 향수의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한 쟈도르의 아이콘입니다.

금빛 찬란한 베르사이유 궁전, 그 안에서도 가장 호화로운 거울의 방에 눈부시게 아름다운 샤를리즈 테론이 등장합니다. 그녀는 찬란한 후광에 둘러싸인 채 크리스탈 샹들리에 아래로 당당하게 걸어 갑니다. 여성미 넘치는 실루엣과 온 몸에 황금을 세팅한 듯 반짝이는 보석 드레스, 밝은 조명 아래 타오르는 듯한 금발 등은 쟈도르 향수의 눈부신 관능미를 연상시킵니다. 헐리우드의 하늘을 밝히는 이 눈부신 스타는 ‘쟈도르’의 매력을 가장 완벽하게 구현한 아이콘입니다. 장-밥티스트 몬디노(Jean-Baptiste Mondino)와 장-자크 아노(Jean-Jacques Annaud) 같은 거장들이 연출한 일련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그녀는 ‘쟈도르 ‘의 여성상에 대한 자신만의 관점을 선보입니다. «그녀는 자신감 넘치고 섹시하지만, 동시에 상처 받기 쉬운 연약한 면도 있는 여성입니다. 자신의 본능에 충실한 여성이라 할 수 있죠. » 쟈도르의 뮤즈는 설명합니다.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쟈도르의 뮤즈로 활동해온 샤를리즈 테론은 새천년의 시작과 함께 탄생한 이 특별한 향수가 상징하는 영원한 젊음과 관능미를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 여성성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경하는 하우스의 대표 모델이 된다는 것은 가슴 벅찬 일입니다. »  그녀는 이야기합니다. 아카데미 상 수상에 빛나는 뛰어난 여배우이자, 세계적인 스타인 샤를리즈 테론은 황금처럼 찬란하고, 오뜨 꾸뛰르처럼 우아하며, 관능미가 넘치는 여성성을 마음껏 발산합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