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3 디올 소식

런웨이 메이크업

갤러리

패션쇼의 백스테이지에서 탄생하는 디올 메이크업의 역사는 하우스의 패션 컬렉션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제백스테이지 프로(Backstage Pros )라인을 통해 런웨이를 장식하던 패션쇼 전문 메이크업을 일상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전율이 감도는 분위기 속 모든 시선과 스포트라이트는 무대 위로 집중되고, 드디어 화려한 패션쇼의 막이 오릅니다.코롤(Corolle )라인의 스커트와바(Bar )재킷을 입은 디올의 여성들이 관능적이고 화려한 여성미를 발산하며 당당한 워킹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녀들의 메이크업 역시 꾸뛰르적인 매력이 가득합니다. 모델들의 유니크한 룩은 베일에 가려진 패션쇼의 백스테이지에서 진정한 색채의 장인이라 할 수 있는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전문적인 손길에 의해 탄생합니다.

디올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뷰티 노하우에서 영감을 얻어 런웨이 밖에서도 패션쇼 메이크업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전문 메이크업 라인인 백스테이지 프로(Backstage Pros )를 선보입니다. 단독으로 사용하면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고, 기존의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평소와 다른 새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고 눈부신 광채를 더해주는 베이스인 포어 미니마이져(Pore Minimizer )와 글로우 맥시마이져(Glow Maximizer ), 입술에 매혹적인 볼륨감을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살려주는 립글로스 제품인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져(Dior Addict Lip Maximizer )와 립밤 제품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Dior Addict Lip Glow ),

속눈썹에 아찔한 컬링 효과를 선사하는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Diorshow Iconic Overcurl ),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디올쇼 맥시마이져(DiorShow Maximizer ), 눈매를 또렷하게 살려주는 아이라이너 디올쇼 아트펜(DiorShow ArtPen ),  윤곽을 입체적으로 강조하여 환하게 빛나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스킨플래쉬(Skinflash ), 전문적인 매니큐어 제품인 베이스 코트 아브리콧(Base Coat Abricot )과 젤 코트(Gel Coat ), 네일 글로우(Nail Glow )까지 백스테이지 프로(Backstage Pros ) 라인은 디올 패션쇼를 장식하는 탁월한 뷰티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으면서도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된 특별한 메이크업 컬렉션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