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1 디올 소식

빛의 정복자

갤러리

매끈한 피부결과 균일한 피부톤, 완벽한 광채의 회복. 디올 과학의 노하우로 탄생한 새로운 ‘캡춰 토탈 드림스킨(Capture Totale DreamSkin)’은 피부 광학 전문 기술을 도입한 최초의 스킨케어입니다. 

디올 과학은 40년 동안 보다 완벽한 여성 피부의 구현을 위해 생물학과 피부 광학 분야에서 특별한 노하우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끊임없이 기술의 한계를 극복해온 디올 하우스의 연구진은 ’드림스킨‘을 통해 피부 표면과 피부 내부에서 동시에 젊음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회복시켜 주는 혁명적인 포뮬라를 선보입니다. 천연 활성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의 세포에 작용하는 동안, 피부 표면에서는 바이오미메틱 파우더 성분이 표피, 진피 등 다양한 피부층에서 화사한 광채를 만들어냅니다. ”드림스킨의 미네랄 파우더 복합체는 빛을 처리하고 확산시키는 피부 본연의 능력을 모방합니다.

 마치 인상주의 화가의 화폭처럼 수많은 컬러 입자들을 사용하여 완벽하게 균일한 피부 표면을 완성해 줍니다.“ 디올 과학 홍보실장인 에두아르 모베-자르비(Edouard Mauvais-Jarvis)는 설명합니다. 이런 작용을 통해 피부는 노화와 더불어 약화되는 천연 필터 기능을 회복합니다. 드림스킨의 광학 활성 성분은 제2의 피부처럼 피부 표면에 작용하여 잡티와 홍조를 지워주고 매끈한 피부결과 균일한 피부톤을 완성합니다. 사용 즉시 환하게 빛나는 완벽한 피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