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2 VIP

미스 로렌스

익스피리언스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가 패트릭 드마슐리에(Patrick Demarchelier)의 카메라 앞에서 미스 디올(Miss Dior)  백을 들고 그녀만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선보입니다. 지금 디올맥에서 독점 인터뷰 영상과 새로운 광고 캠페인 이미지를 만나 보세요.

.

23세의 젊은 나이에 유명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국제적인 스타로 급부상한 그녀는 전 세계의 레드 카펫에서 오뜨 꾸뛰르 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매력을 발산하는 아름다운 여배우입니다. 하지만미스 디올(Miss Dior) 백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속 그녀는 완벽한 미스 로렌스(Miss Lawrence)로 변신하여 현대를 살아가는 젊은 여성의 모습을 그려냅니다.

.

풋풋하고 솔직한 성격이 돋보이는 그녀는 자신감에 가득 찬 눈빛으로 사진작가 패트릭 드마슐리에(Patrick Demarchelier)의 카메라를 응시하며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발산합니다. 그녀의 손에 들려있는미스 디올(Miss Dior) 백은 섬세하고 세련된 매력을 더해 줍니다. 멀티 컬러 파이톤 소재의 고급스러운 백과 디올 하우스의 전설적인 레오파드 프린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그래픽적인 백, 파스텔 핑크 또는 스카이 블루 컬러의 백은 품격 있는 우아함을 간직한 미스(Miss)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액세서리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