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6 디올의 모든 것

고귀한 장미

익스피리언스

크리스챤 디올의 그랑빌 정원을 향한 전원적인 일탈을 꿈꾸면서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Victoire de Castellane)이 디자인한Rose Dior Pré Catelan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꽃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Rose Dior Pré Catelan 컬렉션에는 활짝 피어난 장미꽃의 자연스러운 우아함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섬세한 꽃잎은 자수정과 오닉스로, 초록빛 잎사귀는 핑크 골드로 표현되었으며, 다이아몬드 또는 옐로우 사파이어로 제작된 정교한 꿀벌들은 고귀한 보석 위를 날아다니며 달콤한 꿀을 모읍니다.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Victoire de Castellane)은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통해 자연의 모든 생명체가 우주의 신비한 질서에 따라 놀라운 조화를 선보이는 서정적인 세계를 이야기합니다. 

깊이 있는 블랙 오닉스와 타오르는 듯한 옐로우 사파이어 사이의 황홀한 조화, 은은한 보랏빛 자수정과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사이의 눈부신 조화가 펼쳐집니다. 서로 다른 존재들 사이에 완벽한 합일이 이루어집니다. 디올 주얼리가 연주하는 조화로운 심포니, 여성에게 바치는 달콤한 찬가, 그리고 1947년 2월 12일 크리스챤 디올이 자신의 첫 번째 패션쇼를 위해 상상한 플라워 우먼에게서 영감을 얻은 섬세한 감각까지 모든 것이 하나로 어우러집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