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4 디올 소식

이전에는 없던 참신한 루즈

영상

어제 디올맥에서 예고해 드린 디올 뷰티의 신제품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Dior Addict Fluid Stick) 은 립 메이크업 분야에서 이전에는 없었던 독창적인 제품입니다. 혁신적인 올인원(all-in-one) 스타일의 플루이드 루즈를 디올맥에서 마련한 특별 영상을 통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정확히 립스틱도, 글로스도, 립래커도 아닌 독특한 립 메이크업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이러한 설명이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Dior Addict Fluid Stick )의 정체를 더욱 모호하게 만든다면, 그것은 이 새로운 제품 자체가 범주를 확실하게 구분할 수 없을 만큼 참신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하이브리드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 특별한 제품은 립스틱과 글로스, 립래커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눈부신 광택의 플루이드 텍스처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입술 위에 얇은 필름처럼 밀착되어 놀라운 지속력을 유지하면서도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투명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꾸뛰르 루즈와 같은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들은 베이지 미라주(beige Mirage), 레드 판도라(rouge Pandore)와 같이 디올 하우스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아이코닉한 모델들의 이름을 달고 출시됩니다. 사용이 편리한 물방울 형태의 폼 팁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하여 가볍게 발라주면 금새 아름다운 여인의 시그니처와 같은 화사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