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0 디올의 여행

뷰티 조각 작품

익스피리언스

10월 1일부터 파리의 생토노레 가에서는 컬러풀한 대형 조각 작품이 행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루즈 디올 립스틱 튜브로 제작한 세 개의 초대형 미스 디올 백이 디올 하우스의 새로운 뷰티 팝업 스토어 쇼윈도를 화려하게 장식한 것입니다.

디올의 립스틱과 핸드백은 오랜 동안 긴밀한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크리스챤 디올은 휴대가 가능한 립스틱을 처음 개발한 디자이너 중 한 명입니다.  핸드백 안에 쏙 들어가는 고급스러운 튜브를 제작하여 여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화장을 수정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디올 하우스의 모든 립스틱은 각각 한 벌의 의상에 해당하며, 뷰티와 꾸뛰르는 결코 파괴할 수 없는 우아한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배우 나탈리 포트만이 구현하는 디올의 현대적인 여성상은 항상 미스 디올 백과 함께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우아하고 매력적인 디올 룩에 마지막 방점을 찍는 시그니처는 바로 루즈 디올입니다. 그녀의 미스 디올 백 안에는 항상 루즈 디올이 들어 있습니다.

디올 팝업 스토어 쇼윈도 안에 설치된 세 개의 대형 미스 디올 백은 디올의 핸드백과 립스틱 사이의 이런 밀접한 관계를 유쾌하게 암시합니다.  미스 디올 핸드백 안에서 루즈 디올을 찾는 대신, 능숙한 솜씨로 멋지게 쌓아 올린 루즈 디올 튜브들 속에서 미스 디올 핸드백의 우아한 라인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런 재해석을 통해 핑크와 레드로 꾸며진 새로운 미스 디올 백은 더욱 현대적이고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합니다. 놀라운 세밀함으로 오리지널 미스 디올 백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려 내어, 가죽 위의 까냐쥬 패턴 퀼팅과 체인의 디자인까지 그대로 재현해 놓았습니다. 루즈 디올의 꾸뛰르 스타일에 대한 매우 독창적인 오마주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