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5 디올 소식

비밀의 정원

영상

수요일에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의 이미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이네즈(Inez)와 비누드(Vinoodh)가 제작한 광고 영상을 직접 만나보세요.

이야기는 깜빡이는 눈과 함께 시작됩니다. 눈을 뜨면 베르사이유 궁전의 상징적인 정원 풍경과 그 기하학적 화단이 마치 꿈결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디올의 여성은 구불구불 이어지는 복잡한 통로를 통해 보는 이를 비밀스럽고 경이로운 베르사이유 곳곳으로 안내합니다. 데페슈 모드(Dépêche Mode)의 노래에 맞춰 정원의 오솔길과 궁전의 복도를 흥겹게 질주하는 그녀는 모든 지각과 인식의 한계를 뛰어 넘으라는 듯 활짝 열려있는 문들을 통과해, 정원 안에 숨겨진 비밀 통로를 지나 베르사이유 궁전의 오랑주리(orangerie)에 도착합니다. 이곳은 지극히 디올적인 분위기 속에서 건축과 정원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은밀한 장소입니다.

몽환적인 산책이 끝난 그곳에서 디올의 여성 세 명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지만 한결같은 우아함을 지닌 세 여성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삼미신(The Three Graces)을 연상시킵니다. 행복한 여성의 세 가지 속성을 구현한 이 고대의 세 여신은 라파엘로(Raphaël)와 보티첼리(Botticelli)의 그림에 영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이네즈(Inez)와 비누드(Vinoodh)의 카메라 앞에서 모델 다리아 스트로쿠스(Daria Strokous)와 페이 페이 순(Fei Fei Sun), 케이틀린 아스(Katlin Aas)가 연출하는 조화로운 장면은 이 위대한 르네상스의 걸작들에 대한 현대적이고 관능적인 재해석을 보여줍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