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디올 소식

매혹적인 여름 스타일

갤러리

심플하고 우아한 블랙과 페일 핑크, 밝고 생기 넘치는 레몬 옐로우와 오렌지, 푸시아 등 다채로운 컬러의 조화를 통해 디올 어딕트(Dior Addict ) 쇼퍼백이 뜨거운 여름의 햇살을 담은 듯 화사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이 돋보이는 디올의 잇백은 심플해 보이는 외관 속에 복잡한 구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백의 측면에는 1948년에 크리스챤 디올이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애리조나(Arizona ) 코트의 소매 구조를 연상시키는 가죽 주름이 잡혀 있으며, 이 독특한 플리츠는 백에 그래픽적인 곡선미를 부여합니다. 정면에는 백의 가죽 표면 안쪽으로 완벽하게 삽입된 도톰한 가죽 핸들이 인상적인 스티치 디테일을 선보이며 백과 핸들의 흥미로운 컬러 유희를 펼쳐 보입니다. 투톤 컬러의 조합은 카마이외 배색이나 대조적인 컬러 유희를 통해 무한한 변주를 선보입니다. 블랙 가죽과 페일 핑크 핸들을 결합한 디올 어딕트(Dior Addict)  백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하는 필수 액세서리로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룩을 연출해 줍니다. 프라이머리 블루와 블랙 및 화이트 파이톤, 라벤더와 샌드 컬러를 결합한 모델들은 답답한 도시에서도 파도가 부서지는 여름 해변가의 상쾌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푸시아와 브라이트 오렌지, 눈부신 옐로우 컬러의 모델들은 화려한 컬러로 생기 넘치는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줍니다. 뿐만 아니라 디올 하우스의 백 컬렉션에 늘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D.I.O.R. 네 글자의 참 장식 역시 팝적인 컬러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브론즈드 오렌지와 라이트 핑크, 브라이트 핑크 컬러 등으로 장식된 매력적인 참들은 디올 어딕트(Dior Addict)  백의 화사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는 컬러풀한 시그니처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