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 디올의 모든 것

아름다움의 노하우

갤러리

전문적인 컬러 감각과 원료에 대한 풍부한 지식이 결합된 루즈 디올은 하우스가 축적해온 전문적인 뷰티 노하우의 결정체입니다.

<한 번의 컬러 터치만으로도 외모를 바꿀 수 있습니다.>크리스챤 디올은 말했습니다. 그가 60년 전 첫 번째 루즈 디올을 선보인 것은 그런 간단한 터치를 통해 여성들의 얼굴을 환하게 밝히고 외모를 변화시키기 위함이었습니다. 그 후로 디올 하우스의 립스틱은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해 왔지만, 특유의 꾸뛰르적 분위기와 전문 컬러리스트들의 특별한 노하우만큼은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프랑스 오를레앙 인근에 위치한 디올의 립스틱 제조 공장에서는 여러 가지 원료 피그먼트의 결합을 통해 마치 연금술처럼 다채로운 컬러의 루즈 디올이 탄생합니다. 디올의 전문 컬러리스트들은 여성의 미소를 아름답게 빛내줄 새로운 컬러와 이상적인 텍스처를 개발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원색의 피그먼트들을 정밀하게 측정하여 서로 혼합하고, 입술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오일과, 립스틱의 형태를 유지해 주는 밀랍을 첨가합니다. 컬러 반죽을 틀에 부어 립스틱의 최종적인 형태를 완성하고 나면 마지막으로 디올의 로고를 압인합니다.. 드디어 탁월한 노하우의 결정체인 루즈 디올이 탄생하는 순간입니다.  루즈 디올의 케이스는 립스틱의 이미지처럼 시크하고 꾸뛰르적입니다.   다크 블루 컬러의 래커 마감 케이스와 까나쥬 패턴이 새겨진 실버 링은 디올의 우아한 매력이 그대로 반영된 시그니처 디자인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