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3 디올 소식

새로운 시간

영상

어제 디올맥에서는 디올의 새로운 시계 Dior VIII Montaigne 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디올 하우스가 바젤월드(Baselworld)에서 선보일 예정인 또 다른 새로운 시계들을 만나보세요.

Dior VIII Grand Bal, Chiffre Rouge, Dior Grand Soir,  La D de Dior, Mini D de Dior ... 이번 박람회를 통해 디올 하우스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되는 시계들의 이름입니다. 디올의 아이코닉한 워치 컬렉션은 디올 하우스의 창의적인 리듬에 맞춰 매년 새롭게 재해석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델들은 시대 정신과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라인과 컬러에 대한 특별한 감각, 꾸뛰르적인 우아함, 대담한 창의성 등 디올 고유의 정신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디올 워치 컬렉션은 이번에도 역시 새로운 라인과 새로운 소재 및 장식을 통해 참신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Dior VIII Grand Bal  은 마치 실크 레이스 소재의 꾸뛰르 드레스를 입은 듯한 새로운 모습을 공개합니다. 다이얼 위에서 작동하는 로터 위에는 정교하게 직조된 그린 컬러의 실크 페티코트가 장식되어 있으며, 페티코트의 밑단에는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점점이 세팅된 블랙 세라믹 다이얼 위를 자유롭게 회전하는 이 독특한 로터는 무도회 저녁에 별이 총총한 밤하늘 아래에서 컬러풀한 드레스를 입고 즐겁게 춤을 추는 아름다운 여인을 연상시킵니다. 

남성용 시계 컬렉션인Chiffre Rouge 에서는 새로운 컴플리케이션 모델인Chiffre Rouge C03 를 100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입니다. 문페이즈와 대형 날짜 디스플레이, 스몰 세컨즈를 탑재한 무브먼트에 핑크 골드로 장식된 메탈릭 그레이 자개 다이얼을 결합한 독창적인 모델입니다. 남성미 넘치는 비율과 스포티한 영감의 펀칭 디테일 가죽 스트랩이 돋보이는 새로운 타임피스로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디올 옴므(Dior Homme)의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여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La D de Dior 도 골드 컬러의 악어 가죽 스트랩을 장착한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진귀한 악어 가죽은 스트랩을 넘어 다이얼 위에서까지 아름다운 비늘을 반짝이며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골드 베젤과 눈부신 조화를 보여줍니다.Mini D de Dior 역시 새롭게 재해석되었습니다. 위대한 클래식 시계의 우아한 라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메탈릭 가죽 소재의 미러 효과 스트랩을 통해 옐로우, 핑크, 화이트 컬러의 세 가지 골드를 눈부시게 반사하며 블랙 자개 소재의 심플한 다이얼과 매혹적인 대조를 선보입니다. 

디올 하우스는 이번 바젤월드(Baselworld)를 통해 오뜨 꾸뛰르 정신의 진수를 보여주는 주얼리 작품들과 독창적인 시계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꽃에 대한 크리스챤 디올의 열정에서 영감을 얻은Dior VIII Grand Bal 시계는 다이아몬드가 스노우 세팅된 다이얼을 통해 매혹적인 겨울 정원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정교한 오픈 워크 세공과 탁월한 주얼리 노하우가 반영된 자개, 오팔 및 진귀한 스톤 장식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로터는 겨울 정원처럼 눈부신 다이얼 위에서 다채로운 컬러의 섬세한 꽃잎으로 제작된 플라워 드레스처럼 그 신비로운 자태를 자랑합니다.Dior Grand Soir 컬렉션 역시 디자이너 크리스챤 디올의 화려한 컬러 팔레트에 경의를 표하는 다채로운 진귀한 스톤 장식과 정교한 오픈 워크 로터를 통해 디올 하우스 특유의 섬세한 감각과 뛰어난 기술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