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2 디올 소식

거부할 수 없는 매력

영상

극단적인 것들의 강렬한 결합, 대조적인 것들의 열정적 만남. 오늘 디올맥에서는 꽃과 나무, 가죽의 향이 어우러진  ‘화렌하이트 르 퍼퓸’ 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합니다.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불덩이, 대립적인 힘이 충돌하여 특별한 아름다움을 빚어내는 우주적 조화.  1988년 출시된 디올의 남성 향수 ‘화렌하이트’를 새롭게 해석한 화렌하이트 르 퍼퓸은 일식 또는 월식 같은 신비로운 자연 현상을 닮았습니다. 최고급 원료로 구성된 파격적인 어코드를 선보이는 화렌하이트 르 퍼퓸은 상반되는 요소들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이끌리기라도 한 듯 서로 강렬하게 결합되어 있는 향수입니다. 이 진귀하고 복잡한 구성의 향수 안에서 특히 두드러지는 것은 강렬한 오리엔탈 향기입니다. ”이미 확고한 구조를 가진 화렌하이트의 향을 심하게 왜곡시키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그보다는 기존의 구조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여 특유의 비전형적 성격을 강조하면서도 더 풍부한 스토리를 부여하고자 했습니다.

“ 새로운 화렌하이트 르 퍼퓸의 개발자인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퍼퓨머 프랑소와 드마시는 설명합니다. 화렌하이트 르 퍼퓸은 조화로운 비율로 변치 않는 개성과 품격을 자랑하는 전설적인 레드 보틀에 담겨 출시됩니다. 리쾨르처럼 강렬한 오리엔탈 가죽 향과, 시실리안 만다린의 활기찬 향과 어우러진 감초 향, 바이올렛 앱솔루트를 더 돋보이게 하는 럼 앱솔루트와 코리앤더, 커민의 따뜻하고 스파이시한 향, 그리고 그 모든 향의 바탕이 되어주는 버번 바닐라 앱솔루트의 조화로운 만남. 강렬함과 세련됨을 겸비한 화렌하이트 르 퍼퓸은 지극히 대조적인 매력이 하나로 결합된 특별한 남자의 시그니처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