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2 디올 소식

나른한 현기증

영상

아찔한 감각에 굴복하라고 유혹하는 듯한 매혹적인 영상을 만나 보세요. 오늘 디올맥에서는 디올의 새로운 여성 향수 ‘이쁘노틱 쁘와종 오 드 퍼퓸’ 을 공개합니다.

관능적인 미인, 강렬한 매력의 유혹적인 플라워 우먼. 그녀는 물결치는 베일 속에서 보일 듯 말 듯 육감적인 곡선을 드러내며 황홀한 춤을 선보입니다. 실재하는 여인일까요, 아니면 단순한 환영일까요?  황홀한 꿈일까요, 아니면 진짜 현실일까요? 그렇게 살짝 모습을 드러낸 미인은 순식간에 우리의 시선을 피해 진홍색 소용돌이 속으로, 독을 품을 꽃처럼 위험하게 일렁이는 실크의 회오리 속으로 사라져 버립니다. 남은 것은 따뜻한 오리엔탈 향기로 마법처럼 우리를 매혹하는 뇌쇄적인 향수 한 병뿐입니다. 이 치명적인 향수의 잔향은 악마처럼 강렬하고 관능적인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쁘노틱 쁘와종 오 드 퍼퓸을 구상하면서 기존의 것에 뭔가를 추가하기 보다는 차이를 분명히 하고자 했습니다. 이 향수의 달콤한 향들은 먹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고 중독적인 매력을 발휘합니다. 이쁘노틱 쁘와종 오 드 퍼퓸은 ‘충만’한 향수, 둥그스름한 곡선으로 가득 찬 향수입니다.“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퍼퓨머 프랑소와 드마시는 설명합니다. 그는 디올의 시그니처 향수인 쁘와종을 재해석하면서 보다 구르망한 향을 첨가하고 동양적인 측면을 강조했습니다. 삼박 쟈스민과 오렌지 플라워 

앱솔루트, 통카 빈, 바닐라, 감초 등의 성분은 아찔할 정도로 강렬하고 대담한 감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천연 앱솔루트의 농후한 향이 조화를 이룬 향수입니다.” 프랑소와 드마시는 설명합니다. 이쁘노틱 쁘와종 오 드 퍼퓸은 관능미 넘치는 세련된 보틀에 담겨 출시되며, 보틀 넥에는 디올 파인 퍼퓨머리의 전통에서 영감을 얻은 가죽끈 매듭과 봉랍인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금지된 과일처럼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감각적인 향수입니다.

더 많은 미디어 자료

태그 : 디올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