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1 디올의 모든 것

호화로운 겨울

갤러리

디올은 온 세상이 화려한 빛으로 물드는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기 위하여 특별한 ‘골든 윈터’ 뷰티 룩을 선보입니다. 베르사이유 궁전의 황금빛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화려하고 매혹적인 겨울을 약속합니다.  디올맥에서 이 새로운 윈터 룩을 만나 보세요.

프랑스식 럭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베르사이유 궁전은 디올의 이상을 가장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크리스챤 디올은 호화로운 황금빛과 지극히 섬세한 장식들, 거울의 방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빛의 유희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는 이 화려한 궁전에서 영감을 얻어   자신의 드레스에 ‘베르사이유’ 나 ‘트리아농’ 같은 매력적인 이름을 붙이기도 하고, 베르사이유 궁전의 정원에 패션쇼 무대를 꾸미기도 했습니다. 이번 겨울, 디올 뷰티는 금빛 찬란한 베르사이유 궁전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룩을 선보입니다. 디올의 골든 윈터 룩은 차가운 귀금속을 눈부신 컬러로 변형시켜 여성의 피부를 화려하고 아름답게 장식합니다.

옐로우 골드와 핑크 골드, 플래티넘 같은 귀금속에서 영감을 얻은 디올의 메이크업은 마치 진짜 주얼리처럼 아름답게 반짝입니다. 골드 컬러의 풍부한 반사광은 여성의 입술을 화려하게 물들이고, 매니큐어를 세련된 보석으로 변신시킵니다. 고귀한 왕실의 컬러로 치장한 디올의 여성들은 현대의 마리 앙투와네트처럼 지극히 우아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More info on Dior.com 

더 많은 미디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