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시간 동안 지속되는 스킨-퍼펙팅 루미너스 매트 파운데이션

상세 설명

아침부터 저녁까지, 16시간 동안* 유지되는 완벽한 피부톤. 어떤 상황에서도 유지되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쉬, 티 없는 피부톤, 최상의 편안함. 포어리스 이펙트 스킨케어 에센스**가 들어있는 새로운 포뮬러가 사용할수록 피부결을 정돈합니다.
이제 28가지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는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모든 여성들이 자신에게 이상적인 쉐이드를 찾아 완벽한 피부톤으로 가꿀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곱고 미세한 매티파잉 파우더가 즉각적으로 완벽하게 루미너스한 매트 피니쉬를 연출합니다.

*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여성 21명의 자가 평가.
** 스킨-퍼펙팅 이펙트
*** 한 달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사용 후 여성 33명의 자가 평가.
**** 4주 후 메이크업한 피부에 대한 임상 평가 (0주 후와 비교한 변화%). 여성 33명 대상.

메이크업 피니싱

상호 보완적 역할을 하는 파우더 듀오, 매티파잉 (mattifying)과 소프트-포커스 (soft-focus) 덕분에 액티브-매트™(Activ-Mat™) 복합체가 피부를 덮지 않으면서도 번들거림을 컨트롤하고 완벽한 피부톤으로 교정해줍니다. 


포뮬라

두 가지 웨어-락™(Wear-Lock™) 폴리머가 결합되어 마치 내 피부인듯한 베일로 피부를 감싸줍니다. 피부와 완벽한 밀착력을 보여주는 아크릴 폴리머는 파운데이션의 텍스처와 피그먼트를 고정합니다. 하이드로-포뮬러 폴리머는 메이크업 막에 유연성을 더합니다. 그 결과, 파운데이션이 고정되면서도 피부는 당기는 느낌을 받지 않습니다. 어느 상황에도 메이크업이 16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사용 후 여성 21명의 자가 평가.

"포어리스 이펙트 (Poreless Effect)" 스킨케어 에센스가 피부의 "재균형"을 도와줍니다. 피부결을 정돈하고 결점을 완화하여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줍니다.


피부톤

디올스킨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가장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28가지 쉐이드로 출시되어 각 피부톤마다 맞춤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디올스킨 포에버 알아보기

디올의 제안
디올스킨 포에버 & 에버 웨어
익스트림 퍼펙션 & 홀드 메이크업 베이스

추가 정보

최근 본 제품

삭제하기

재입고 연락 등록하기

재입고시 연락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Would you like signing up to receive the latest news from the House of Dior?
Please choose your universe:

포에버

    이메일로 전송하기

    수신자

    표시 부분은 반드시 표기

    查询到货时间

    关于到货时间的具体说明

    쉐이드 비교하기

    두 가지 쉐이드를 드래그하여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