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17 10월
새로운 소식

디올 트라이벌 (Dior Tribales)

크리스챤 디올은 , “저는 여성들이 이어링을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어링은 패션을 아름답게 마무리해주죠.라고 자신의 패션 소사전 (Petit Dictionnaire de la Mode). 을 통해 말한 바 있습니다. 아이코닉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하는 디올 트라이벌 (Dior Tribales) 이 올 시즌, 골드메탈로 된 하우스의 세 가지 코드로 선보입니다. 바로, 디올에 있어서 행운의 부적이자 소중한 상징인 크리스챤 디올의 이니셜과 별, 그리고 벌입니다. 크기가 다른 두 개의 진주로 된 이 이어링은 비대칭의 유희 속에서, 단독으로 혹은 하우스의 다른 제품들과 어우러져 착용 됩니다.

16 10월
VIP

디올을 입은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여배우이자 디올 하우스의 뮤즈인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이, 로스 앤젤레스에서 열린 엘르 워먼 (ELLE Women) 이브닝 파티에서 디올의 의상을 착용했습니다.  

©

Getty Images

16 10월
노하우

자수장식 Saddle 백 노하우 영상

16 10월
노하우

레드가죽 Saddle 백 노하우

1999 년 디올이 승마 세계에 대한 오마주로 고안한 Saddle 백을,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 (Maria Grazia Chiuri)가 2018-2019 기성복 컬렉션에서 다시 재해석 했습니다. 레드가죽 Saddle 백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말 안장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곡선은 하우스의 스튜디오에서 두 가지 형태로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나는 카멜레온처럼 모든 상황에 어울릴 수 있도록 더욱 크고 탄탄하면서도 컬러가 가득하고 자수 혹은 펄 프린지가 있는 백을 원했습니다."라고 여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는 말합니다. 그 제작 단계를 따르기 위해서는 피렌체에서 수 킬로미터 떨어진 토스카나의 디올 가죽제품 아뜰리에 로 가야 합니다. 참나무로 된 두 가지 모양위에 만들어지는 하우스의 유일한 백입니다.

최고급 기준으로 선정된 가벼운 광택의 부드러운 레드 가죽은 43년의 경력을 가진 가죽 전문가인 마르코(Marco)가 열한가지 요소로 컷팅합니다. 다른 장인은 손힘을 이용해 조각하기에 앞서 플랩을 구성하는 두 부분을 첫 번째 형태 위에 배치합니다.  뒷면은 두 번째 형태 위에 배치되고 백의 측면과 바닥으로 말하자면 두개의 중앙 부분에 부착되고 재봉 됩니다 . 조립되고 나면 이 하우스의 아이콘은 메탈 소재의 조각으로 장식됩니다. 알파벳 "D"는 앞면의 가죽 텅에 재봉 되고, 이니셜 "CD"는 핸들이 부착되기 직전 액세서리의 측면에서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백은 두 개의 클립으로 다양한 버전과 색상으로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에 의해 제작된 넓은 패브릭 숄더 스트랩을 추가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입니다.

15 10월
새로운 소식

영상으로 만나는 컬렉션 노하우

구아슈부터 마지막 조절까지, Tête de Mort 컬렉션 제품의 탄생과정을 만나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