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17 2월
새로운 소식

움직이는 2019 년 여름 컬렉션  

재키 니커슨(Jackie Nickerson)이 촬영한 2019 여름 캠페인 영상이 킴 존스(Kim Jones)가 창의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은 새로운 디올 맨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16 2월
새로운 소식

새로운 에너지

스티븐 메이젤(Steven Meisel)이 킴 존스(Kim Jones)가 디자인한 첫 남성복 컬렉션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포착한 새로운 2019 여름 캠페인을 촬영했습니다. 이를 위해, 크리스챤 디올의 초상으로 아티스트 KAWS가 디자인한 상징적인 피규어 BFF를 중심으로 모두가 모였습니다. 까나쥬 펀칭의 Tailleur Oblique 라인과 크리스챤 디올의 포슬린 플레이트에서 영감을 얻은 플로럴 모티브까지, 모델들은, 남성복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에의해 재해석된 하우스의 시그니처 코드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착용했습니다.

15 2월
VIP

디올 의상을 착용한 스타들 

2월 10일, 베를린에서 열린 시네마 포 피스(Cinema For Peace Foundation) 국제 행사의 디너에서, 디올의 뮤즈이자 여배우인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이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가 디자인한 2019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앙상블을 착용했습니다.

14 2월
새로운 소식

레드 러브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상징적인 루즈 디올 (Rouge Dior)의 아이코닉 색조 999 울트라 디올(999 Ultra Dior)이,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에 의해 매혹적인 룩 안에서 모습을 드러냅니다.

  • ©

    Richard Burbridge

  • ©

    Richard Burbridge

  • ©

    Richard Burbridge

13 2월
새로운 소식

원초적인 사랑

욕망으로 가득한 공기 속, 소바쥬(Sauvage)의 시그니처가 신비하고 관능적인 향으로 감싸안으며 마법의 시간을 만들어냅니다. 경쾌하고 촉촉한 칼라브리아 베르가못은 매끄럽고 관능적인 스파이시 노트를, 암브록산의 우디 앰버 노트는 스모크향으로 강조한 파푸아산 바닐라 압솔뤼를 감싸며 희롱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