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22 10월
패션쇼

활짝 핀 꽃

디올 하우스와 중국의 변치 않는 유대 관계를 상징하는 로사 무타빌리스(Rosa mutabilis)가 디올 아뜰리에에서 제작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위를 수놓은 진귀한 자수 장식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특별한 노하우를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21 10월
패션쇼

다수의 정원

몬테 베리타(Monte Verità)의 유토피아적인 공동체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 앤 다이(tie & dye) 기법은 더 없이 가벼운 실루엣을 탄생시켰습니다. 프린트와 주름 장식이 돋보이는 튤은 환상적인 모티브를 통해 매혹적인 투명함의 유희와 레이어링 효과를 선사합니다.

  • ©

    CYRIL WEI

  • ©

    CYRIL WEI

  • ©

    CYRIL WEI

  • ©

    CYRIL WEI

20 10월
패션쇼

상하이의 밤

무대 장식, 애프터파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가 디자인한 익스클루브 실루엣까지, 어제 상하이에서 펼쳐진 2020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 최고의 순간들을 다시 만나보세요.

19 10월
패션쇼

여행자들의 숲

오늘 상하이전시센터(Shanghai Exhibition Center)에서 펼쳐진 2020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를 위해,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는 콜로코(Coloco) 아뜰리에와의 협업을 추진했습니다.

지난 9월 파리에서 시작된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새로운 패션쇼 작업에 참여한 인원은 함께 숙고의 시간을 가지며 지구상에서의 생물의 위치와 역할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포괄적 정원’이라는 컨셉의 무대를 다시 한번 구현했습니다. 상하이의 여러 종묘장에서 들여온 다양한 종류의 나무 100그루로 조성된 이 무대는 기후 변화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요구되는, 여러 종(種)간의 화합을 통한 생물다양성에 대한 필요성을 제기합니다.

이번 패션쇼 무대를 위해 상하이전시센터로 옮겨진 나무들은 이후 바오산(Baoshan)구에 위치한 난다(Nanda)의 새로운 친환경 지구로 옮겨져 정원 유지를 위한 다수의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19 10월
패션쇼

패션쇼 실루엣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