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 | DIORMAG

17 2월
새로운 소식

2018년 봄-여름 기성복 캠페인 영상 

사샤 피보바로바(Sasha Pivovarova)는 2018년 봄-여름 기성복 캠페인의 얼굴인 동시에 예술가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60년대 음악 분위기 안에서,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가 디자인한 옷을 입고, 마치 악보의 리듬을 살리는 음표들을 그리듯 여성의 초상화를 그립니다. 

17 2월
새로운 소식

2018년 봄-여름 기성복 캠페인

모델이자 예술가인 사샤 피보바로바(Sasha Pivovarova)가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2018년 봄-여름 기성복 캠페인을 위해, 창작품이 가득한 그녀의 그림들에 둘러싸인 체 패트릭 드마르슐리에 (Patrick Demarchelier)의 렌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 ©

    Patrick Demarchelier

  • ©

    Patrick Demarchelier

  • ©

    Patrick Demarchelier

  • ©

    Patrick Demarchelier

  • ©

    Patrick Demarchelier

  • ©

    Patrick Demarchelier

16 2월
새로운 소식

구정

개의 해, 구정을 기념하여 메종에서는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귀중한 문양들을 씬으로 구성했습니다. 심장, 클로버 그리고 별은 패션 디자이너이자 창립자였던 그가 "인생의 컬러"로 여겼던 붉은색으로 장식되어 활기를 더합니다.

13 2월
새로운 소식

DIOR LIP GLOW

디올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개발 한 Dior Lip Glow는 입술을 촉촉하게 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색상을 돋보이게 합니다. 패션쇼의 무대 뒤에서 활동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makeup artists )이 선호하는 이 립밤은 오늘날 모든 여성에게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일상의 뷰티 동맹자가 되기 전, 그는 디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makeup artists)의 비밀을 철저히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첫 립밤 제품인 Backstage Pros 이후 이러한 뷰티 전문가의 프로페셔널함에서 얻은 영감을 담아, 입술의 색을 자연스럽게 되살림과 동시에 하루 종일 지속적으로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Dior Lip Glow를 개발했습니다.

그의 ≪ color reviver ≫ 테크닉 덕분에 입술은 수분 정도에 따라 각각의 뉘앙스를 담은 색조를 갖게 됩니다. 이 겨울, 디올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신선하고 맛있는 열 가지 색조를 개발하고 매트(Matte), 홀로그래픽( Holographic) 두 가지의 새로운 마감재에 글로우( Glow )를 더했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바를 수 있는 Dior Lip Glow는 이제 , 그 어느때보다 더 메종의 없어서는 안 될 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13 2월
새로운 소식

ROUGE DIOR

1953년에 선보인, 립스틱 그 이상인 가치를 지닌 Rouge Dior가 메종의 메이크업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오늘, 다양한 색조를 거부하고 디올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모든 여성에게 선사할 아름다움의 동맹자가 됩니다. 

Rouge Dior는 1953년에 그 출시에서부터 아름다움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Christian Dior)은 "여성의 미소를 담는다"라는 열망을 갖고 여덟 개의 색조를 거부한체 그의 첫 립스틱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자신의 품격있는 메이크업 언어들을 담으면서 동시에 새로운 여성적 태도를 그려냈습니다.

 

디올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끊임없이 재고한 Rouge Dior는 다양한 색상의 팔레트를 사용하고 끝마무리로는 두 가지, 매트 또는 새틴을 사용합니다. 1950 년대 초반에 디자이너가 공들여 만든 999 레드(rouge 999)는 여전히 메종의 시그니쳐로 남아있으며 크리스찬 디올이 레드에 가졌던 애정을 보여줍니다. 그는 ≪ 매우 상쾌하고 이점이 많은, 제 인생의 컬러입니다. 전 레드를 사랑해요. 제 생각엔 거의 모든 색조와 같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언제든지 어울리는 컬러이지요. ≫라고 그의 책  Petit Dictionnaire de la mode에서 말했습니다. 999 색조는 시대를 초월하여 모든 여성에게 어울리는 그런 보편적인 색조가 되고자 합니다.

13 2월
새로운 소식

DIOR HOMME SPORT

메종의 조향사이자 크리에이터 인 프랑소와 드마쉬(Francois Demachy)에 의해 재발견 된 Dior Homme Sport 향수는 과일 향과 알싸한 노트를 연결하여 도시적이고 모던한 에너지를 불러일으킵니다. 자유와 사랑에 빠져있는 도시의 남자, 끊임없이 움직이는 이 남자는 생생하고 강렬한 조화를 선사하는 이 조합에 기꺼이 이끌리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에게 스포츠는 자신의 경기장인 도시라는 거대한 공간에서 생겨나는 삶의 철학입니다. 그리고 Dior Homme Sport는 그 철학을 빛내주는 향수입니다. 프랑소와 드마쉬(Francois Demachy)는 이들 젊은 세대 도시인들을 위해, 알싸한 노트가 우러나오는 감귤류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는 조합을 개발해 냈습니다.

블러드 오렌지, 시트런 에센스, 자몽 그리고 아이티의 베티버. 거기에 미묘하게 풍기는 나무향이 활기차고 맛있는 향을 주고받습니다. 배 추출물은 감귤류의 산도를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핑크베리와 육두구의 노트는 이 조합에 멋을 한층 더 해주며 스포티하고 우아한 젊은 도시 남성의 긍지를 담은 향수를 만들어냅니다.

13 2월
새로운 소식

POISON GIRL UNEXPECTED

신맛이 강한 사탕처럼, Poison Girl Unexpected는 맛있는 전율을 선사합니다. 향수는 알싸한 노트로 귀품있는 조화를 뒤흔드며 예측불허의 대담한 발렌타인 데이의 유혹을 위해 톡 쏘는 감각적인 잔향을 남깁니다. 

메종의 전속 조향사이자 크리에이터 인 프랑소와 드마쉬(Francois Demachy)는 Poison Girl Unexpected를 위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끌어올렸습니다. 감각은 그대로 포작하면서 맛있는 짜릿함을 불러일으키던, 맛있는 신맛으로 각인 되어있는 추억들이지요. 드마쉬는 과일 향과 산도가 어우러지는 조화를 만들어내기 위해, 탄자니아 생강의 매콤함과 다마세나 로즈, 삼박 쟈스민 과 모란의 달콤함을 조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택된 통카 빈(Tonka bean)은 미묘하게 풍기는 바닐라와 머스크 노트를 조합에 더해줍니다. 홀로그램 장식과 시시각각 변하는 반사광의 매끈한 향수병에 담긴 이 새로운 부케가 바로, 우리가 전혀 예상치 못했던 유혹자 쁘와종 걸(Poison Girl)입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