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쇼 펌프 앤 볼륨 HD -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메이크업 토크 | DIORMAG

20 5월
VIP

칸느의 엘 패닝(Elle Fanning)

5월 19일, 제 72회 칸느 페스티벌의 심사위원이자 배우인 엘 패닝(Elle Fanning)이,  « Chaîne Sauvage »가 프린팅된 실크 뷔스티에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이 드레스는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가 2020 크루즈 컬렉션을 위해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

Getty Images

Elle Fanning

20 5월
VIP

칸느에서의 디올

5 월 19 일, 칸느 영화제 명예 황금 종려상으로 자신의 영화 인생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알랭 드롱(Alain Delon)이 디올 의상을 착용했습니다. 배우 로버트 패틴슨 (Robert Pattinson)과 아나이스 드무스티에(Anaïs Demoustier) 또한 하우스의 의상을 착용했습니다.

  • Alain Delon

  • Robert Pattinson

  • Anaïs Demoustier

19 5월
새로운 소식

디올 쇼 펌프 앤 볼륨 HD -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메이크업 토크

디올 쇼의 백스테이지로 빠져들어보세요. 디올의 메이크업 이미지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꾸뛰르 메이크업 컬렉션의 비밀을 들려줍니다.

19 5월
새로운 소식

패셔너블한 눈매

가장 자연스러운 눈매에서 가장 세련된 눈매까지, 디올의 메이크업 이미지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꾸뛰르 제품을 만나보세요. 세가지 컬러 팔레트 Tri(o)Blique 로 구성된 디올 쇼 펌프 앤 볼륨 HD디올 쇼 펌프 앤 브로우 마스카라가 선명하고 화려한 룩을 연출해줍니다.1

19 5월
새로운 소식

벨라 하디드(Bella Hadid)의 디올 쇼 백스테이지

벨라 하디드(Bella Hadid)와 함께한 디올쇼 펌프 앤 볼륨 캠페인 슈팅의 백스테이지를 만나보세요.

18 5월
새로운 소식

디올 쇼 꾸뛰르 작품

디올 메이크업 이미지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완벽한 포뮬라로 과도함이나 뭉침 없이 속눈썹에 극도의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첫 스퀴즈 타입 마스카라 디올 펌프 볼륨 HD로 마스카라 계의 혁신을 일으킵니다.

그 어떤 눈매와 룩에도 어울리는 세 가지 필수 컬러 블랙, 브라운, 블루로 출시된 디올 펌프 볼륨 HD를 통해 선명한 XXL 볼륨을 경험해보세요. 새로운 스퀴즈 타입은 브러쉬에 묻는 양을 이상적으로 조절하여 속눈썹에 극도의 볼륨과 선명함을 선사합니다. 첫 번째 사용에서부터 94% * 의 선명한 볼륨이 마치 연장한 듯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해줍니다. 즉각적으로 살아나는 이 놀라운 볼륨은 24시간 내내 지속됩니다. 혁신적이고 아이코닉한 "스퀴즈"* 방식은 스퀴즈 타입의 새로운 눈썹 마스카라 디올 펌프 브로우에도 적용되어 즉각적으로 자연스러운 볼륨을 선사합니다. 눈썹을 코팅하며 볼륨을 증가시키는 세밀한 미니 브러시는, 바르는 즉시 풍성하게 채워지고 길어진 눈썹으로 즉각적인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디올 펌프 브로우는, 디올쇼 브로우 스타일러 사각 팬슬과 어울리는 다섯 가지 색조로 출시되어 눈썹에 새로운 뷰티 루틴을 만들어줍니다. 마지막으로, 하우스 가죽 제품 컬렉션을 대표하는 전설적인 디올 오블리크 패브릭의 꾸뛰르 디자인에서 착안한 세 가지 컬러 팔레트 Tri(o)blique 가 눈매를 패셔너블하게 연출해줍니다. 더욱 자연스럽고 강렬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팔레트로, 짙고 강렬한 효과를 주는 블랙 컬러의 스모키 캔버스와 브라운 컬러의 어시 캔버스 그리고 피부와 어우러지며 눈매에 빛을 더하는 핑크 컬러의 로지 캔버스, 피치 컬러의 코랄 캔버스로 출시됩니다.

*짜는 타입.  

18 5월
새로운 소식

디올 쇼 펌프 앤 볼륨 HD - 벨라 하디드(Bella Hadid) 광고 캠페인

화이트 컬러로 장식된 스튜디오 세트안, 블랙 프로젝터들이 한곳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뒤이어 깜박거리는 소리와 함께 벨라 하디드(Bella Hadid)가 등장합니다. 세 가지 컬러 팔레트 Tri (o)blique 053 스모키 캔버스로 패셔너블하게 연출한 그녀의 눈에, 디올 쇼 펌프 앤 볼륨 HD 마스카라로 극도의 볼륨과 선명함을 더한 속눈썹이 드러납니다. 현시대의 아이콘인 그녀는. 매혹적인 속눈썹을 깜빡이며 지나쳐가는 모든 곳의 분위기를 뜨겁게 자극하고는 검은색 자동차의 자욱한 유리창 너머로 사라집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