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니크 테팅거의 Dior MAISON 컬렉션 | DIORMAG

26 9월
이벤트

초대장

오늘 오후 2시 20분 파리 로댕 미술관 정원에서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디올 2018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가 공개됩니다. 계속해서 자세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25 9월
패션쇼

아뜰리에

창작 스튜디오에 이어 이번에는 디올 아뜰리에를 방문해보세요.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2018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생생한 컬러를 작품에 재현하는 견습 재단사들이 여성과 예술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25 9월
패션쇼

스튜디오

무대 뒤에서 2018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 전날까지 컬렉션 준비에 여념 없는 여러 아티스트가 여성 예술에 관한 콘셉트를 들려줍니다. 먼저,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관점을 생생한 컬러 실루엣으로 종이 위에 옮겨내는 창작 스튜디오를 방문해보세요.

24 9월
패션쇼

진행 과정

다음 주 화요일,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2018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파리 하늘 아래 펼쳐질 패션쇼 무대 설치 과정을 한눈에 살펴보세요. 

22 9월
새로운 소식

2018 봄 Dior Homme 광고 캠페인

포토그래퍼,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가 포착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이미지를 통해 디올 하우스의 홍보대사, 배우인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이 구현하는 Dior Homme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의 2018 봄 Dior Homme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파리의 열린 옥상에 자리 잡은 아티스트 아뜰리에에서 칼 라거펠트가 로버트 패틴슨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시간을 초월한 컬러, 블랙과 화이트로 조화를 이룬 은은한 배경 속에서 2018 봄 Dior Homme 컬렉션을 착용한 이 배우의 현대적 실루엣이 더욱 돋보입니다. 장면이 계속될수록 더욱 편안한 스타일의 정장 수트를 공개하며 여전히 우아한 자태로 크리스 반 아쉐가 구상한 남성복과 하나가 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