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 DIORMAG

16 6월
새로운 소식

어버이날

어버이날, 광활한 대지로의 여행을 선사하는 소바쥬 오 드 퍼퓸으로 아버지를 위한 특별한 기프트를 준비해보세요 내면의 뜨거운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소바쥬 오 드 퍼퓸의 잔향은 강렬하고도 감미롭습니다. 특별한 날을 위한 우아한 디올 꾸뛰르 박스에는 미드나잇 블루 리본이 장식되며 각 보틀에는 원하는 글자를 새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올만의 기프트 패키지는 시그니처 기프트를 더욱 빛내 줍니다.

15 6월
새로운 소식

We Love Perfume: 브와 다르장

순수함과 더불어 더할 나위 없이 현대적인 감성을 지닌 브와 다르장의 상징적 향은 앰버 향, 머스크 향, 그리고 나무 내음이 담긴 우디한 향과 함께,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재해석한 아이리스 향을 선보입니다. 시간을 초월하는 우월함을 지닌 이 향은 셰프이자 모델이기도 한 아이삭 카레브가 선택한 향이기도 합니다.

“여성스러움 또는 남성스러움을 묻는다면, 브와 다르장은마치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흰 셔츠처럼, 여성성, 남성성의 이분법적인 개념의 그 어느 쪽에도 치우치지 않습니다. 브와 다르장은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을 지닌 아이코닉한 향이 담긴 세련된 디올만의 향입니다. 신비롭게 피어오르는 향의 연기에 듬뿍 젖은 듯한 관능적인 머스크 향과 뒤섞여 조화를 이루는 순수한 아이리스의 우아함을 담고 있습니다. 브와 다르장은 고귀한 플로럴 향과 부드러움 사이의 대조적 색채가 돋보이는 향의 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라고 디올의 퍼퓨머-크리에이터인 프랑소와 드마시는 말합니다.

15 6월
새로운 소식

We Love Perfume: 아이삭 카레브

크리스챤 디올 하우스의 열성적인 홍보대사이자 셰프 겸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삭 카레브가 그에게 영감을 주는 모든 향기들 사이로, 후각적 감각을 탐구하는 여행에 떠납니다.

디올이 추구하는 삶의 방식에 따라, 크리스챤 디올 하우스에서는 향수를 사랑하는 이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아이삭 카레브는 수없이 많은, 강렬한 후각적 경험의 추억으로 그의 기억 속에 각인된 여러 향수들과 독특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넘치는 열정을 가진 셰프인 카레브는, 그가 크리스챤 디올 하우스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많은 애착을 가지고 있으며, 낮과 밤 할 것 없이 늘 그의 일상을 함께 하는 부와 다르장의 향기와도 닮은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15 6월
새로운 소식

We Love Perfume: 떼 카슈미르

디올 하우스의 퍼퓨머-크리에이터인 프랑소와 드마시와 크리스챤 디올 하우스의 오랜 홍보대사인 유스케 이세야가 부드러우면서도 동시에 강렬한 떼 카슈미르의 향기와 함께 서로가 가진 열정적 에너지를 나누는 만남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떼 카슈미르는 캐시미어 스웨터가 지닌 세련되고 감미로운 부드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희미하게 느껴지는 가볍게 그을린 향과 함께 은은하게 퍼지는 백차는 마테 차가 가미된 장미향의 로즈 노트를 이뤄냅니다. 백화의 싱그러운 향과 함께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는 감미로운 머스크 향이 떼 카슈미르에 생기를 더합니다.”라고 프랑소와 드마시는 말합니다.

15 6월
새로운 소식

We Love Perfume: 유스케 이세야

편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감각에 대한 대화를 통해, 유스케 이세야가 향수에 대한 그의 사적인 이야기를 크리스챤 디올 하우스와 함께 나눕니다.

배우 유스케 이세야는 붉은 과일이 한가득 매달린 나무, 피어오르는 향의 연기가 자욱한 사원 등 그의 어린 시절이 담긴 향수부터, 오늘날 그에게 큰 의미가 있는 소중한 향수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에게 있어 꿈에 그리는 가장 이상적인 향과 향수를 향한 그의 변함없는 애정에 대한 그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더불어, 떼 카슈미르의 플로럴 노트의 향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 그만의 비밀스러운 아침 의식에 대해 털어놓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