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와 광택 | DIORMAG

08 1월
새로운 소식

캡춰 유쓰(Capture Youth)

디올 스킨케어의 첫 유스 프로토콜인 믹스 매치(mix & match)가 새롭고 혁신적인 접근방식으로 피부 노화 현상을 지연시켜줍니다.

진정한 코스메틱 혁명인 캡춰 유쓰(Capture Youth)가 아방가르드한 맞춤형 뷰티 리추얼을 선사합니다. 황산화력을 높여주는 안티 옥시던트 크림 (Creme Anti-oxydante)은, 젊음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요소들이 피부타입에 맞추어 제작된 여섯개의 액티브 세럼 중 하나와 함께 사용됩니다.

이번 시즌 캡춰 유쓰(Capture Youth)는, 이 스킨케어 라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이 출연하고 캐스 버드 (Cara Delevingne)가 감독한 캠페인을 통해 공개됩니다. 담백하고 미니멀한 장식과 함께, 카라 델레바인의 자연스럽고 흡입력 있으면서, 동시에 독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은 캡춰 유쓰(Capture Youth)의 정신을 더없이 잘 드러내 줍니다.

07 1월

디올 의상을 착용한 스타들

지난 밤,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76번째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디올 하우스의 뮤즈인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  엘리자베스 모스(Elisabeth Moss), 비고 모텐슨(Viggo Mortensen) 그리고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지아니 베르사체 암살(American Crime Story : The Assassination of Gianni Versace)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대런 크리스(Darren Criss)를 비롯한 많은 스타들이 디올 의상을 착용했습니다.

 

06 1월
새로운 소식

컬러와 광택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선보이는 새로운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Dior Lip Glow To The Max)와 디올 립 맥시마이저(Dior Lip Maximizer)가 사진 시리즈를 통해 매력적인 광채를 발산합니다.

06 1월
새로운 소식

백스테이지의 스타: 디올 립 맥시마이저(DIOR LIP MAXIMIZER) & 디올 립 글로우(DIOR LIP GLOW)

디올 메이크업 홍보대사인 벨라 하디드(Bella Hadid)와 함께한 플럼프 & 글로우 투 더 맥스(Plump & Glow to the Max) 광고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05 1월
새로운 소식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메이크업 아티스트(make-up artists)의 노하우가 담긴 디올 립 글로우(Dior Lip Glow)가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Dior Lip Glow To The Max)와 함께 새롭게 탄생하여, 선명하고 눈부신 광채를 선사합니다.

시그니처 핑크 케이스에 담긴 립 글로우의 새로운 버전이 두 가지 뉘앙스를 선보입니다. 입술의 pH에 따라 달라지는 선명한 맞춤 컬러에 섬세하게 반짝이는 진줏빛 광채가 더해져, 더없이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줍니다. 망고 버터가 함유된 부드러운 포뮬라가 24시간 동안 입술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디올 립 맥시마이저(Dior Lip Maximizer)와 어울리는 7가지 컬러는 듀이(dewy) 또는 홀로그래픽 피니시로 구성되었습니다.

04 1월
새로운 소식

디올 립 맥시마이저, 볼륨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백스테이지의 스타

하우스의 아이코닉 플럼핑 제품인 디올 립 맥시마이저(Dior Lip Maximizer)가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고안한 새로운 포뮬라를 선보입니다. 최고의 볼륨감을 선사하는 립 케어 제품을 만나보세요.

메이크업 아티스트(make-up artists)의 노하우로 탄생한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Dior Backstage)이 하우스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가 고안한 신제품을 통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디올 립 맥시마이저(Dior Lip Maximizer)는 탁월한 광채와 플럼핑 효과, 더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기분 좋은 사용감과 눈부신 광택을 선사하는 이 제품은 사용할 때마다 볼륨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즉각적으로 매끄러워진 입술을 매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피터 필립스가 고안한 산뜻하고 매력적인 새로운 컬러들은 디올 립 글로우(Dior Lip Glow)의 컬러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글로시 또는 미세한 글리터 버전으로 출시되는 7가지 컬러가 빛에 반사되어 새로운 홀로그래픽 피니시를 선사합니다. 베이스로 발라주거나,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Dior Lip Glow To The Max)의 새로운 립밤과 함께 탑 코트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04 1월
새로운 소식

함께한 플럼프 & 글로우 투 더 맥스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 벨라 하디드(Bella Hadid)가 사용한 아이코닉 플럼핑 제품인 디올 립 맥시마이저(Dior Lip Maximizer)가 립 케어 기능과 산뜻한 컬러,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립밤(Dior Lip Glow To The Max)과 어울리는 참신한 이펙트로 구성된 포뮬라를 선보입니다.

“모든 여성의 필수 아이템이 된 디올 립 글로우(Dior Lip Glow)는 반짝임과 컬러, 광택을 “최대한(to the max)” 끌어올린 제품입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설명입니다. 하우스의 메이크업 홍보대사인 벨라 하디드가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백스테이지 정신과 에너지를 충실히 계승했습니다. 모델인 콩 허(He Cong)와 샬린 호거(Charlène Högger)와 함께한 그녀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001 핑크(001 Pink)” 컬러의 디올 립 맥시마이저와 새로운 립밤인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Dior Lip Glow To The Max)를 함께 사용하여 더없이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습니다. 피터 필립스가 고안한 이 두 제품을 레이어드하여 발라주면 컬러감이 돋보이는 관능적인 입술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