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레이저 쇼 | DIORMAG

26 4월
새로운 소식

섬머 룩

눈부신 여름을 맞이하여,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는 대지의 컬러와 브론즈, 골드 쉐이드로 구성된 와일드 어스(Wild Earth) 뷰티 룩을 선보입니다.

사막의 열기로 피어오르는 아지랑이, 한낮의 태양 아래 황금빛으로 반짝이는 모래 언덕, 대지의 색채로 물든 관능적인 풍경에 영감을 얻은 피터 필립스는 더운 날씨에도 눈부신 매력을 선사할 섬머 뷰티 룩을 완성했습니다. 모델 루스 벨(Ruth Bell)과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환희로 가득 찬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탐스러운 골드 톤을 머금은 구리빛 피부, 깊고 신비로운 블루 컬러로 강조한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텍스처 처리한 컬러가 돋보이는 팔레트는 와일드하면서도 세련된 어시 컬러로 구성되어 글로우(glow) 메이크업의 눈부신 광채를 선사합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는 “완벽한 섬머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따뜻한 쉐이드”라고 설명했습니다.

25 4월
새로운 소식

Rose des vents 컬렉션

하우스의 다채로운 역사가 담긴 Rose des vents 컬렉션은 디올 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인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Victoire de Castellane)이 새롭게 선보이는 섬세하고 매혹적인 모델들을 통해, 더없이 환상적인 여정을 계속해서 이어 나갑니다. 말라카이트 또는 자개가 장식된 다이아몬드 세팅 옐로우 골드 소재의 후프 이어링이 아이코닉 네크리스 및 브레이슬릿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화려한 핸드 주얼리는 작은 손짓에도 세련된 품격을 더해줍니다. 행운의 상징처럼 소중한 비밀을 간직한 주얼리들을 레이어드로 함께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 ©

    Thomas Lenthal

  • ©

    Thomas Lenthal

  • ©

    Thomas Lenthal

24 4월
새로운 소식

환상적인 레이저 쇼

팀 리처드슨(Tim Richardson)이 촬영한 2019 프리폴 캠페인 영상에서는 패션쇼 무대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한 레이저 쇼를 배경으로 킴 존스(Kim Jones)의 레트로 퓨처리스트 컬렉션의 의상들이 매력적인 실루엣을 드러냅니다.

23 4월
새로운 소식

2019 프리폴 Men’s 캠페인

킴 존스의 2019 프리폴 컬렉션을 조명하는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스티븐 마이젤의 렌즈 앞에 선 디올 맨이 화려한 레이저 쇼를 배경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환상적인 레트로 퓨처리스트 스타일이 돋보이는,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이 촬영한 2019 프리폴 컬렉션 캠페인이 킴 존스(Kim Jones)가 디자인한 남성복 실루엣을 집중 조명합니다. 하우스의 로고를 매력적인 시그니처로 재해석한 일본인 아티스트, 소라야마 하지메(Hajime Sorayama)는 이번 컬렉션과 패션쇼 무대를 위해 킴 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화려하게 교차하는 컬러 레이저들이 메탈 벽에 반사되며 이리데슨트 효과가 돋보이는 컬렉션 의상들의 실루엣을 그려냅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1월 30일 도쿄에서 선보인 패션쇼를 떠올리게 합니다. 소라야마 하지메가 특별히 디자인한 거대한 지노이드(gynoïde) 조각상에 투사되는 무지갯빛 레이저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지난 패션쇼는 일본식 감성과 로봇 스타일이 어우러진 모티브의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다 같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델들은 디올 헤리티지와 울트라 모더니티 사이의 시대정신을 각자의 독특한 방식으로 구현해냈습니다.

킴 존스가 재정의한 예술과 패션의 경계를 통해 드러나는 새로운 지평은 보는 이를 일본의 문화경관으로 초대할 뿐만 아니라, 무슈 디올의 역사를 새롭게 탐구하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Dior Oblique 패브릭과 같은 하우스의 코드와 휴머노이드, 사쿠라(sakura) 꽃으로 가득 채워진 이번 컬렉션은 낭만적인 낙관주의와 결합된 미래의 공상 과학적인 분위기에서 활기찬 생명력을 얻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메탈 소재로만 제작된 남성용 아이코닉 Saddle 백을 비롯하여 화려한 꿈을 상징하는 컬렉터(collector)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2 4월
VIP

디올 의상을 착용한 스타들

4월 22일, 디올의 뮤즈이자 배우인 나탈리 포트만은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2019-2020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 의상을 착용하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영화 ‘어벤저스: 엔드 게임’ 월드 프리미어에 참석했습니다.

18 4월
새로운 소식

동영상으로 만나보는 Walk’n’Dior 스니커즈 맞춤 제작

18 4월
새로운 소식

Walk’n’Dior 스니커즈 맞춤 제작

ABCDior 서비스를 통해, Dior Oblique 패브릭 소재의 WalknDior 스니커즈를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최대 3개의 이니셜을 투톤 라벨에 자수 장식한 후, 수작업을 통해 슈즈 뒷면에 2개의 리벳으로 고정합니다. 슈즈 양쪽에 각기 다른 레터 조합을 장식하여 개성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 ©

    Sophie Carre

  • ©

    Sophie Carre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