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 Grand Bal et Dior Grand Soir | DIORMAG

22 3월
노하우

Dior Grand Bal Plume Or 노하우

22 3월
노하우

Dior Grand Bal Pièce Unique Jardins Imaginaires 노하우

22 3월
새로운 소식

Dior Grand Bal et Dior Grand Soir

컬렉션 Dior Grand BalDior Grand Soir 가 이 봄, 메종 아뜰리에의 워치메이킹 기술과 주얼리 노하우를 짐작케하는 새로운 모델을 선 보입니다.

Dior Grand Bal 워치는 댄스파티에 열중했던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열정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메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토메틱 무브먼트는 마치 빙빙 흔들리며 돌아가는 드레스 같은 인상을 줍니다.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작품인 Dior Grand Bal Plume Gold가 새로운 형태의 36밀리미터로 더욱 다채로워졌습니다. 깃털의 가벼움과 골드의 진귀함이 결합된 이 모델의 다이얼에 브러시드 된 골드로 된 태양에서는, 극한의 정교함을 가지고 작업 되는 자수 된 페티코트처럼 오뜨 꾸뛰르의 작품에서 보여지는 장인정신을 요구합니다.

 

Dior Grand Bal Jardins Imaginaires라는 별명을 가진 이 새롭고 독특한 작품들을 위해, 메종의 장인들은 독창성과 경쟁해야만 했습니다. 자연의 마법과 신비한 본성에 영감을 받아 진동하는 장치와 화려한 동식물 군을 연상케 하는 다이얼에는,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의 정원에 대해 사랑이 담겨있습니다. 핑크, 화이트,옐로우 골드와 다이아몬드, 루비, 그리고 수길라이트가 어우러진36밀리미터의 Dior Grand Bal Piece Unique Jardins Imaginaires N°6 는, 나비의 날개와  깃털, 검은 악어가죽으로 된 새틴 스트렙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불꽃놀이의 화려함을 반영하여 만든 아홉 개의 이 새로운 시계모델은 Dior Grand Soir 컬렉션을 완성합니다. 다이얼은 광채 나는 뛰어난 부케로 빛을 뿜어내고, Dior Grand Soir Feux d’Artifice N°5는 광택 블랙 래커로 시작해서,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로 세팅된 푸른색 하트 장식과 핑크, 화이트 골드로 된 소재를 사용한 깃털까지, 요정들의 성대한 파티에 초대된 듯한 인상을 줍니다. 탁월한 메커니즘으로, 이 시계는 10시 방향에서 중심을 벗어난 쿼츠 무브먼트 설정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21 3월
새로운 소식

Dior VIII Montaigne Clair de Lune

워치 메이킹의 새로운 작품 Dior VIII Montaigne의 세가지 모델이 여든 여덟 개 한정 상품으로 다음달 9월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제품의 이름은 크리스찬 디올이 첫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라인 En huit 과 메종의 행운의 숫자에서 따왔습니다. 메종의 유산을 기념하는 워치메이킹인 Dior VIII Montaigne 가 이번 시즌, Clair de Lune이라 이름붙인 새로운 작품으로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각각 여든여덟 개의 사본으로 한정된 이 세 가지 모델은,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였던 그가 별을 향해 가졌던 열정에 대한 오마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랑빌(Granville)의 젊은 시절부터 파리의 영화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그는 행운의 별을 믿고 자신의 선지자인 마담 들라예(Delahaye)의 충고와 자신의 운명이 가리키는 신호를 기꺼이 따라갔습니다.

시계의 다이얼은 황금 실로 된 하늘에, 기울고 차오르고 보름달이 되는 달의 세 가지 단계를 표현하고 있는 다이아몬드로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수작업으로 수놓아진 이 진귀한 필라멘트는 오뜨 꾸뛰르 아뜰리에의 기술을 떠올리게 합니다. 직경 36 밀리미터의 옐로우 골드 케이스의 뒤편에는 고유 번호와 달이 새겨져 있습니다. 베젤은 그 자체로도 일흔여덟 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검은 악어가죽 으로 제작된 스트랩 버클은 열 여덟 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로 세팅 되어 있습니다. 

21 3월
노하우

La D de Dior Rose des vents 노하우

첫 구아슈에서 부터 최종 조립까지,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 (Victoire de Castellane)이 만든 탁월한 디자인의 시계 La D de Dior Rose des vents 제조의 비밀을 알아보세요.

21 3월
새로운 소식

워치 메이킹의 새 창작품

이번 봄, 메종의 워치 컬렉션이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Victoire de Castellane)이 디자인 한 새로운 모델로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Victoire de Castellane)에 의해 탄생한, 남성적 코드와 여성적 코드가 어우러진 La D de Dior Satine 은  두 개의 새 버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36 밀리미터의 이 시계는 녹색 말라카이트의 커다란 다이얼과 옐로우 골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베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25 밀리미터의 케이스에는, 흰색 자개로 이루어진 다이얼과 마치 직물 조각처럼 섬세하게 재작업된 베젤이 장식되어있습니다. 직경 19밀리미터 의 Mini D de Dior Satine 는 청금석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세 가지 워치 모델은 밀라노의 스틸 메쉬와 메종의 아뜰리에 에서 제작되어 시크니쳐가 된 새틴 리본의 스트렙과 함께 합니다.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행운의 별과 그가 페이보릿 꽃 장미는, La Mini D de Dior Rose des vents를 통해, 우리를 안내할 준비가 되어있는 나침반 같은 여덟 개의 가지를 모빌처럼 꾸며 재해석 되었습니다. 이 봄, 이 모델은 붉은색 레커의 다이얼로 구정을 기념했습니다. 쌀알과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왕관 모양으로 된 베젤과 버클은 우리를 디올 주얼리의 시적인 세계에 푹 빠지게 만듭니다.

이번 시즌의 워치 컬렉션에 정점을 찍은 것은 Gem Dior입니다.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의 자연에 대한 열정이 묻어나는 이 모델은 비대칭 형태의 진귀한 스톤, 좀 더 구체적으로 말라카이트 혹은 옥수를 연상시키는 다이얼을 드러냅니다. 바늘은 좀 더 은밀하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주얼리 시계를 유일무이하게 만드는 마지막 디테일입니다.

20 3월
이벤트

임명

메종은 Dior Homme 의 액세서리, 기성복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로  킴 존스( Kim Jones) 가 임명 되었음을 발표하였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꾸뛰르(Christian Dior Couture)의 CEO인 피에트로 베카리 (Pietro Beccar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킴 존스 (Kim Jones) 가 Dior Homme 창작품의 선두에 서게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의 재능과 창의력은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는 팀을 서포팅 하고 아뜰리에 노하우를 통해, 현대 문화가 배어 있으면서 동시에 클래식한 우아함을 갖춘 남성 의류 창조를 이끌어갈 것입니다."

런던의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Central Saint Martins)를 졸업한 킴 존스는 메종의 작품들에 대한 재해석과 환상적인 영감을 조화시키는 능력으로 이미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임명이 발표된 후 "절대적인 우아함의 상징인 메종 디올(Maison Dior)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신뢰를 갖고 Dior Homme 디자인의 책임자 자리를 맡겨 준 베르나르 아르노(Bernard Arnault)와 피에트로 베카리 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디올 의 유산을 존중하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남성복 실루엣을 창조함으로써 저의 컬렉션을 메종에 남기고 싶습니다." 라고 답했습니다.

킴 존스의 첫 번째 Dior Homme 컬렉션은 남성복 컬렉션 주간인 다음 6 월, 파리에서 소개 될 예정입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