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direction | DIORMAG

22 7월
새로운 소식

J’Adior

메종의 시그니처인 단어 " J’Adior "가, 이어링과 플랫슈즈와 같은 2018 가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작품들에 구두점을 찍습니다.

22 7월
새로운 소식

남성성

블랙과 화이트의 대조가 살아있는 2018 가을 레디-투-웨어 컬렉션의 바이컬러 슈즈 Dior Unit이 남성성이 강조된 실루엣을 완성합니다. 한편 Dior21st 백은 핸들, 골드 메탈 체인, 그리고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 이니셜이 있는 그래픽 잠금장치로 개성을 뚜렷이 드러냅니다.

22 7월
새로운 소식

Diordirection

메종의 아티스틱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 (Maria Grazia Chiuri)가 디자인한 2018 가을 레디-투-웨어 컬렉션에는, 정체성과 성별에 의문을 제기하는 초현실주의 아티스트 클로드 커훈(Claude Cahun)의 예술 세계로부터 받은 영감이 담겨있습니다. Dior Direction 슈즈를 비롯한 시대를 초월하는 남성용 패션인 로커가 재해석 되었습니다. 제품들은, 블랙 양가죽 소재의 Diordirection 백과 마찬가지로, 바랜 골드 톤 메탈로 된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 이니셜과 함께 그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21 7월
새로운 소식

피부를 위한 시원한 샤벳

휴가 중에도, 수분 공급은 데일리 뷰티의 기본입니다. 메종이, 이 기본적인 케어를Dior Hydra Life를 통해 강력한 웰빙의 순간으로 변신시킵니다.

자연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Dior Hydra Life가, 피부 보습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모브와 하버레아 잎에서 개발된 Aqua Serum Hydratation Intense 세럼이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시원한 휴식시간을 선사합니다. 천연 성분의 이 제품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즉각적인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같은 성분을 찾아볼 수 있는 Creme Nourrissante Hydratation Fraicheur 영양크림은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 주는 동시에 진정효과를 가져다줍니다. 이 제품의 젤 - 크림 텍스쳐는 피부에 닿는 즉각적인 신선함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줍니다. 데일리 뷰티의 완성을 위한 또 다른 필수 단계는 아이케어입니다. 세라믹 애플리케이터의 Soin Yeux Hydratation Givree는 풍부하게 함유된 콘 플라워와 미네랄 진주로 눈가를 환하게 밝혀줍니다. 태양에 의해 더욱 아름다워진 자연 피부에 안성맞춤인 이 제품은, 하루 중 그 어느 때라도 눈가의 피로를 방지해주는 효과를 선사합니다.

* Chez Dior

21 7월
새로운 소식

여름 컬러로 단장한 뷰티 룩(beauty-look)

디올이, 메종의 메이크업 이미지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즉흥적 영감에서 탄생한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Dior Addict Lip TattooVernis Dior의 상큼한 색조와 Diorskin Mineral Nude 파우더의 빛나는 색조가 어우러진, 없어서는 안 될 시즌 메이크업입니다.

일상적인 메이크업에 제동을 걸어주는 타투 효과의 립 잉크 Dior Addict Lip Tattoo가 Natural Beige 421 에서 Natural Coral 451까지, 태양이 가득한 과일들과 자연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비타민이 가득한 새로운 컬러를 선보입니다. 립 잉크는 무거운 느낌 없이 가볍게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는 컬러를 보장합니다. 네일은 바르기 쉬운Vernis Dior로, 누드 톤과 신선함의 Ruban 268, Muguet 108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Coral Crush 445와 같은, 한여름의 색조를 선보입니다. Diorskin Mineral Nude 파우더는 자연스럽게 그을린 건강한 피부톤 효과를 즉각적으로 선사합니다. 피부에 멀티효과를 줄 뿐 아니라,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색조로, 지중해 기후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아름다움의 동반자입니다. _

21 7월
새로운 소식

여름의 향기

한층 더 길어질 화창한 나날들의 전주곡으로, 메종이 디올의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랑소와 드마시(Francois Demachy)의 아이코닉한 향수 세 가지를 선보입니다. 신선하면서도 매혹적인 향수는 화려하고 화창한 로마의 거리 장식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여름의 묘미를 선사하는 Miss Dior Blooming Bouquet 가 부드러운 플로랄 향을 발산합니다. 모란 향과 어우러진 다마세나 로즈에, 활기찬 노트를 가져다주는 칼라브리안(Calabre) 베르가못과 향수를 한층 더 그윽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 머스크가 더해집니다. 향수는, 열정과 매력이 가득한 Miss Dior에 시적인 향기를 더했습니다. 여름을 위한 또 다른 시그니처인 J’adore Injoy는, 과일향과 짭짤함이 어우러진 깜짝 구성으로 감각을 일깨웁니다. 절대적인 여성스러움의 이 향수는, 삶에 대한 열정적인 고백처럼, 그 이름을 말하는 것 만으로도 기쁨의 외침으로 다가옵니다. 프랑소와 드마시가 재해석한, 활기차고 알싸한 Dior Homme Sport는 여름의 나날들을 위한 향수로, 이탈리아의 달콤함이 담긴 한편의 음유시 같습니다. 세련되고 활동적인 도시 남성의 향기와 함께, 향수는 그들의 새로운 그라운드를 로마의 거리로 옮겨갑니다. 향수의 상큼하고 알싸한 노트는 블러드 오렌지과 같은 상큼한 감귤류와 시트란 에센스, 배 추출물로 한층 더 부드러워진 자몽의 향이 감싸안습니다.  이 시즌, 이렇게 다양한 향을 만날 수 있는 후각적 체험이, 여러분께 선사됩니다.

20 7월
새로운 소식

Saddle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코닉 백 Saddle이 2018-2019 가을-겨울 캠페인의 씬을 장식합니다.

한눈에도 알아볼 수 있는 안장 모양이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 (Maria Grazia Chiuri) 에 의해 재해석 되어 서로 다른 컬러와 소재의 두 가지 포맷으로 출시됩니다. 작품은 68년 5월의 패션쇼에서 받은 영감을 담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에서 아티스틱 디렉터를 이끌어준 것 역시 바로 이 눈부신 창작의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제품은 꽃으로 70년대 악센트를 준 패치워크와 Peace and Love Dior이 새겨진 데님의 두 버전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정교한 구술장식으로 아름다움을 더 하는 아홉 개의 자수 제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생동감과 콘트라스가 살아있는 컬러의 그림 혹은 Dior Oblique 캔버스, 단색 가죽 위에 온전히 수작업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더불어,메탈 과 프린지로 그 가치를 높인 새로운 에스닉 스트랩은 그 어떤 움직임에도 자유로운 크로스바디 스타일로, 얽매이지 않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 컬렉션은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되살릴 있는 기회였습니다. 나는 하우스의 최근 역사를 보여주는 아이콘이 야말로 삶의 일상적인 전투에 맞설 있는 완벽한 액세서리라고 생각합니다. "라고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는 말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