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 DIORMAG

15 9월
새로운 소식

장미의 여왕

크리스챤 디올에게 영감의 원천이었던 특별한 꽃 장미는, 그의 오뜨 꾸뛰르 속에 펼쳐져 제품들을 강조해주었습니다. 그랑빌 로즈의 역사와 디올 프레스티지의 뛰어난 스킨케어를 만나보세요. 노르망디 해안의 높은 절벽에서 태어난 이꽃은 라 마이크로-윌 드 로즈안에서 그 풍부한 미세입자와 미세영양으로 유일무이함을 드러냅니다.

12 9월
이벤트

디올 의상을 착용한 스타들

2019 토론토 국제 영화제 (TIFF)에서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 모니카 벨루치( Monica Bellucci),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 로버트 패티슨(Robert Pattinson), 제이미 폭스(Jamie Foxx)를 비롯한 많은 스타들과 하우스의 지인들이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와 킴 존스(Kim Jones)가 디자인한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12 9월
새로운 소식

테이블 위의  카드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 (Maria Grazia Chiuri)의 2019-2020 가을 / 겨울 레디 투웨어 패션 쇼의 영국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Cordelia de Castellane) 디자인의 Check'N'Dior 컬렉션은, 행운을 상징하듯 체크 모티프와 어우러진 카드 놀이 모티프로 미신을 좋아했던 므슈 디올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창립 이래 하우스와 함께 해온 영국의 끝없는 열정을 기념하는 이 제품은 11 월 15 일까지 전 세계 디올 부티끄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공됩니다 .

11 9월
노하우

탁월한 장인기술

Saddle 백의 모든 제작 단계에는 비할 데 없이 정교한 기술력과 정성 어린 손길이 더해집니다. 자수 장식 데님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한 백의 모든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11 9월
노하우

데님 자수 새들 백 노하우

승마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상징적인 곡선이 특징인 Saddle 백이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2019-2020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통해, 하우스의 아이코닉 모티브 중 하나로 자수 장식된 고급스러운 데님 패브릭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967년, 마르크 보앙(Marc Bohan)이 디자인한 Dior Oblique 패브릭은 아티스틱 디렉터에 의해 빈티지 무드의 워싱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되었습니다. 이니셜을 새겨 넣을 수 있는 이 필수 아이템은 디올 부띠크 셀렉션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