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MAG | DIORMAG

20 10월
VIP

Dior, the Art Of Color 전시회 오프닝에 참석한 VIP

지난 수요일 저녁, 뉴욕, 두바이, 아를 여정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서울에서 Dior, the Art Of Color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이 기회를 맞이하여 디올 메이크업 홍보대사 벨라 하디드(Bella Hadid)를 비롯하여 김현아, 포니, 이소라, 이호정 등 여러 스타가 베르니사주에 참석해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와 뜻깊은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20 10월
이벤트

서울에서 열린 Dior, the Art Of Color 전시회

10월 26일까지 서울 청담동의 하우스 오브 디올 갤러리에서 Dior, the Art Of Color 전시회가 열립니다. 세르주 루텐(Serge Lutens), 티엔(Tyen),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구상한 이미지를 통해 디올과 컬러를 결합하는 열정을 새롭게, 또는 다시 한번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마치 선언이라도 하듯 입술과 눈매 위에 간간이 드러나는 거침없는 피터 필립스의 그린 컬러 누드(Nude) 룩, 아메데오 모딜리아니(Amedeo Modigliani)의 화폭을 떠올리게 하는 메이크업을 연출한 세르주 루텐, 블루 뉘앙스의 선들로 뒤덮인 얼굴을 그려내었던 티엔과 숱한 아티스트들 등, 서울의 하우스 오브 디올 4층에 자리 잡은 세련된 갤러리에서는 그동안 디올 하우스 메이크업 수장 크리에이터들이 그려내었던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들이 의상, 사진 시리즈로 펼쳐집니다. 한편, 이 뉘앙스 예술은 리졸리(Rizzoli) 출판사의 서적, ‘디올, 컬러의 예술(Dior, L’Art de la couleur)’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8 10월
새로운 소식

창작 아뜰리에: Oui

심플하게 세 글자로 승낙을 의미하는 유쾌한 단어입니다. 디올 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Victoire de Castellane)이 철자, “oui”에서 영감을 받아 구상한 이 링과 브레이슬릿은 믹스, 매치하여 착용할 수 있습니다.

17 10월
VIP

디올을 착용한 로스앤젤레스의 제니퍼 로렌스

어제저녁 할리우드에서 열린 제24회 ‘엘르 우먼(ELLE Women)’ 연례 파티에서 디올 하우스의 홍보대사이자 배우인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는 디올 플리츠 블랙 실크 롱 드레스를 입고 자리에 참석했습니다. 

17 10월
새로운 소식

코스메틱의 혁명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오일 드 로즈 디올 프레스티지(Micro-Huile de Rose Dior Prestige)에 깃든 과학적 성과에 포커스를 맞춰보세요. 그랑빌 장미에서 미립 영양소를 고스란히 여과할 수 있도록 두 번의 추출 과정을 거쳤으며 이 모든 효력이 잘 발산되어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 캡슐에 담았습니다.

더 많은 기사